(재)경기도일자리재단경영ㆍ회계ㆍ사무
2025년 제10차 유기계약직(기록물관리 등) 직원 채용 공고
(재)경기도일자리재단경영ㆍ회계ㆍ사무

2025년 제10차 유기계약직(기록물관리 등) 직원 채용 공고

📂 채용분야

  • 기록물관리 1명, 행정지원 1명

📂 담당업무

  • 기록물관리를 위한 연간 기본계획 수립 및 운영, 기록물 생산, 수집, 보전, 활용 및 폐기 등 전반적 관리
  • 일자리플랫폼팀 서비스 운영 및 행정지원, 시스템 운영 현황관리 및 모니터링 업무

📂 자격요건

  • 자격기준
  ※ 재단 인사규정 제11조(채용결격사유)에 준하여 결격사유가 없는자,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기록관리학 전공으로 석사학위 이상을 취득한 자
  ※ 기록관리학이나 역사학 또는 문헌정보학 학사학위 소지자로서 행정안전부령으로 정하는 기록관리학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기록물관리 전문요원 시험에 합격한 자

📂 근무조건

  • 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 ‘27. 2. 14.까지 / 채용일로부터 ~ 1년
  • 근무시간 : 주5일(월~금), 1일 8시간(09:00~18:00)
  • 근무지 : 경기도일자리재단 인사총무팀, 일자리플랫폼팀
  • 보수 및 복지 : 월 2,541천원 / 상한액(36,113,000), 하한액(31,682,000)

📂 우대사항

  •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정, 경기도 중소기업 근로자

📂 전형일정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에 한하여 접수가능(gjf.fairyhr.com)
  • 채용절차 : 채용공고접수 > 서류평가 > 면접전형 > 최종합격자발표

🏢 기관정보

  • 기관명 : 경기도일자리재단
  • 이메일 : recruit@gjf.or.kr

💡 기타 자세한 모집요강 및 세부 내용은 첨부된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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