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금해산업

GEUMHAE INDUSTRIAL CO.,LTD.

  • 기업주체

    일반법인

  • 기업상세

    중소기업

  • 주요제품

    철물,철골공사업, 건축,토목공사업,콘크리트 타일, 기와, 벽돌 및 블록 제조업,콘크리트관 및 기타 구조용 콘크리트제품 제조업

  • 표준산업분류

    철골 공사업

  • 회사소개

    • 건물 아이콘

      설립 8년차

      2017년 02월 10일

    • 사람 아이콘

      30명 재직

      직원 수
      (2019.12 기준)

    • 건물 아이콘

      중소기업

      기업형태

    • 손 아이콘

      11,888,312억

      매출액(23.12 기준)

    기본정보

    기업형태
    중소기업
    표준산업분류
    철골 공사업
    기업주체
    일반법인
    주요제품명
    철물,철골공사업, 건축,토목공사업,콘크리트 타일, 기와, 벽돌 및 블록 제조업,콘크리트관 및 기타 구조용 콘크리트제품 제조업
    설립일
    2017년 02월 10일
    홈페이지
    종업원수
    30
    주소
    경기 여주시 북내면 외재로 170
    업체명
    (주)금해산업
    전화번호
    031-886-9401
    대표자명
    최희석
    인증현황

    주요제품

    철물

    철골공사업

    건축

    토목공사업

    콘크리트 타일

    기와

    벽돌 및 블록 제조업

    콘크리트관 및 기타 구조용 콘크리트제품 제조업

    연혁

    2017
    • 08
      중흥건설 (주) 원주혁신도시 아파트 지하주차장 pc공사
    • 05
      중흥선걸(주) 광주송정 재건축현장 아파트 지하주차장 pc공사
    • 04
      중흥건설 (주) 화성동탄 a68블럭 중흥 s-클래스 아파트 지하주차장 pc공사
    • 02
      (주)대일산업 설립
    펼쳐보기

    평가등급

    Blue Light

    Red Light

    • 위험
    • 주의
    • 양호
    • 상위
    • 최상위

    B0

    재무 현황

    수익성

    기업의 수익창출 능력을 나타내 주는 비율로서 영업성과에 미치는 종합적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매출액 영업이익율

    [operating income to sales / 賣出額營業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영업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영업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매출액영업이익율이 높을 수록 좋지만 업종, 업태별로 기준이 있을 수 있어 경쟁하고 있는 기업이나 유사한 업종의 실적과 비교하는것이 좋다.

    NAMU.WIKI 발췌

    2019년 기준

    3.21%

    업종 평균대비

    높음
      매출액 순이익율

      ratio of net profit to net sales / 賣出額純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순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순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

      매출액 대비 이익지표로서 마진의 개념이며, 업종과 업태에 따라 수익성이 많이 차이가 나고 기업 규모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매출액순이익율과 같은 수치는 통계청이나 산은경제연구소에서 업종과 업태 별로 확인이 가능하다.

      NAMU.WIKI 발췌

      2019년 기준

      4.55%

      업종 평균대비

      높음
        자기자본이익률

        기업이 자기자본(주주지분)을 활용해 1년간 얼마를 벌어들였는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수익성 지표로 경영효율성을 표시해 준다. ROE가 타 기업들보다 낮으면 경영진이 무능하거나 그 업종이 불황이라는 뜻이 된다.

        NAMU.WIKI 발췌

        2019년 기준

        41.54%

        업종 평균대비

        높음

          성장성

          기업의 한 해 경영 규모 및 기업활동의 성과가 전년도에 비하여 얼마만큼 증가하였는가를 보여 주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

          [ Net Sales Growth Rate , 賣出額增加率 ]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기준연도 대비 비교연도 매출액이 얼마나 증가했는지를 보여주며 산식은 다음과 같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19년 기준

          47.18%

          업종 평균대비

          높음
            자산 증가율

            [ Total Asset Growth Rate , 總資産增加率 ]
            전기 대비 총자산의 증가율을 보여주는 지표다. 여기서 총자산이란 자본과 부채의 합을 의미하며, 이는 한 기업의 규모를 나타내기 때문에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분류된다.

            총자산증가율(%)={(당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100 (* 총자산=자본+부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19년 기준

            46.54%

            업종 평균대비

            높음
              영업이익증가율

              [ Operating Profit Growth Rate , 營業利益增加率 ]
              전기 대비 영업이익이 증가한 비율을 나타내는 수치를 말한다. 영업이익이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및 판매관리비를 차감한 것으로, 기업이 상품을 판매하여 벌어들인 총금액에서 상품을 생산하는 데 들어간 비용을 빼고 남은 이익을 의미한다.

              영업이익증가율= {(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100 (영업이익= 매출액-매출원가-판매관리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19년 기준

              5.23%

              업종 평균대비

              높음

                안정성

                기업의 재무유동성과 안전성을 나타내는 정태비율을 의미합니다.

                부채비율

                [ debt ratio , 負債比率 ]
                부채, 즉 타인자본의 의존도를 표시하며, 경영분석에서 기업의 건전성의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쓰인다. 기업의 부채액은 적어도 자기자본액 이하인 것이 바람직하므로 부채비율은 1 또는 100% 이하가 이상적이다.

                이 비율이 높을수록 재무구조가 불건전하므로 지불능력이 문제가 된다. 이 비율의 역수(逆數)는 자본부채비율(자기자본/부채총액)이 된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19년 기준

                306.71%

                업종 평균대비

                높음
                  당좌비율

                  [ quick ratio, 當座比率 ]
                  경영분석에 쓰이는 관계비율의 하나로 산성시험비율이라고도 한다. 현금·예금·매출채권, 시장성 있는 유가증권 등으로 구성된 당좌자산 합계액을, 외상매입금·단기차입금 등의 유동부채 합계액으로 나누어서 얻는 비율이다. 일반적으로 이 비율이 100 % 이상이면 좋다고 한다. 당좌자산은 화폐적 자산으로 지체없이 부채에 대한 지불수단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좌비율(%) = (당좌자산÷유동부채) * 100

                  NAMU.WIKI 발췌

                  2019년 기준

                  181.85%

                  업종 평균대비

                  낮음

                    규모형태

                      매출액 : 119억

                      사원수 : 30명

                      기업형태 : 중소기업

                      취업시사상식

                      [정치/사회/문화] 베리어프리

                      고령자나 장애인들도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물리적·제도적 장벽을 허물자는 운동

                      [정치/사회/문화] P플랜

                      법원이 기존의 빚을 신속히 줄여 주면 채권단이 신규 자금을 투입하는 구조조정 방식

                      [경제/국제] 소수점거래

                      주식 1주를 쪼개어서 소수점 단위로 거래하는 것

                      자기소개서 작성법

                      두괄식 문장을 사용하요 성격의 장단점을 작성해 보자.
                      두괄식 문장 : 여러 키워드를 나열식으로 기술하면 명확하게 강점이 전달되지 않습니다. 구체적 사례 : 유사 업무를 통해 본인의 강점을 어떻게 발휘했었는지 당시 상황/역할/행동/결과에 대해 기술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성격의 장단점은 자신이 지원한 직무에서 요구하는 성향상 강점이 되는 부분과 치명적이지 않는 단점을 작성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가독성을 위해 1가지 경험 사례를 기반으로 강점 1가지 -> 단점 1가지 -> 보완점 순서로 기술을 권장합니다. 각 문항별 사례 작성 후에는 지원한 기업의 직무의 이슈로 연결시켜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사업 이슈에 관심을 갖고 있고, 자신의 강점/단점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연결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성장과정을 어떻게 표현할까?
                      부모님의 가르침으로 어떤 영향을 받아 오늘날 어떤 모습을 갖게 되었는지 배경을 표현해 보시면 어떨까요? 어떤 마음가짐과 태도를 가진 사람인지를 표현해 보세요 정직, 신뢰가 지원직무에도 연결이 되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사회복지와 관련된 성장과정 및 가족사항을 작성해 보자.
                      정기후원과 관련하여 몇년동안 어떤 후원을 하셨는지 등 유사 내용이 있다면 포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성장과정 및 가족사항은 지원자님의 직업적 가치관을 묻는 항목입니다. 소제목은 누구나 쓸 수 있는 평범한 소제목보다는 지원자님만의 이야기, 첫 이목을 끌 수 있는, 구체적인 수치화를 통해 내용을 들어내는 소제목이 좋습니다. 제목에서 임팩트있게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예를 들어 내가 만나온 ***사람들, 나를 만들다. / ***을 위해 달려온 ****시간 / 편견과 고정에 맞서는 *** 아동, 장애인, 어르신, 지역사회, 국제협력, 환경 등 다양한 현장을 경험했습니다.

                      최근 면접
                      질문

                      팀워크를 키우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본인이 왜 우리회사에 필요 하다고 생각시나요?

                      입사를 위해 특별히 노력했던 점이 있다면?

                      회사에 입사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이 있으신가요?

                      가장 큰 성취감을 맛본 경험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세요

                      면접꿀TIPS

                      첫인상을 좌우하는 건 방에 들어오는 걸음걸이겠지만, 이게 확신을 넘어 신념으로 바뀔 때는 자기소개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자기소개는 간결하지만 필수 키워드를 꼭 포함해주세요. 보통 50초 정도가 듣는 사람이 지루해지기 전에 끝나는 정도의 길이입니다.예를 들어 객관화된 지표가 들어가야 합니다. 새벽 5시에 일어나 아르바이트를 2시간씩 하고 하루도 빠짐없이 학교 도서관에 8시까지 갔습니다. +

                      신입사원이 기존 구성원들과 조화를 이루어 생활하기를 바랍니다. 타인과의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했던 경험을 언급해 주세요. 이를 통해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이룰 수 있는 지원자임을 적극적으로 어필해 주세요.+

                      외운 것을 그대로 발표하는 것 보다는 면접관의 질문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면접관이 요구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선을 피하는 사람은 자신감이 없고 소극적인 사람으로 보이기 쉽습니다. 면접이 진행될때에는 면접관의 눈을 피하지 않고 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슨일이든 시켜만 주시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와 같은 답변은 무색무취의 자기 취향과 주관이 없는 지원자로 보이기 쉽습니다. "자랑"으로 표현될 행동은 조심하며, 배우고자 하는 태도와 협동적인 성향을 어필한다면 면접관의 호감을 살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은 면접 후기가 많지 않습니다. 반복되는 질문위주로 면접질문 리스트를 만드세요. 면접리스트에 맞춰 본인의 답변을 작성하고 준비~암기하세요 중소기업 면접은 스펙트럼이 넓습니다. 대기업처럼 인사팀 가이드라인이 있는 것이 아니여서 1분 자기소개 안시키는 곳부터 그냥 자기가 궁금한것만 물어보는 곳, 본인 경험 중 하나만 물고 늘어지면서 질문하는 곳 하지만 여기서 회사연혁이나 회사가 하고있는 일, 회사정보 같은 걸 잘 알고 가면 중소기업은 면접관은 매우 좋아할 것입니다.+

                      창의 면접은 프레젠테이션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발표 연습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또 중요한 것이 바로 발표 자료를 만드는 연습이구요. 면접 때 발표 자료는 주로 과제를 풀면서 컴퓨터로 짧게 A4 정도로 작성하거나 백지에 본인이 직접 매직펜으로 그려서 만들어 보세요. 이때 명심해야 할 것은 '발표, 보고용 자료'라는 것이다. 다시 말해, 발표를 듣는 사람이 쉽게 알아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키워드 위주로 핵심만 짧고 굵게 적고 자료 형식 자체를 구조화해서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만들어야 합니다.+

                      (주)금해산업
                      길 찾기

                      주소 : 경기 여주시 북내면 외재로 170

                      전화번호 : 031-886-9401

                      • 대형마트
                      • 편의점
                      • 학원
                      • 주차장
                      • 주유소
                      • 지하철
                      • 은행
                      • 문화시설
                      • 관광명소
                      • 숙박
                      • 음식점
                      • 카페
                      • 병원
                      • 약국
                      기업 채용 콘텐츠 제작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