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알마케팅

KR Marketing Co., Ltd.

  • 기업주체

    일반법인

  • 기업상세

    중소기업

  • 주요제품

    광고대행,홈페이지제작

  • 표준산업분류

    광고 대행업

  • 회사소개

    • 건물 아이콘

      설립 9년차

      2016년 06월 17일

    • 사람 아이콘

      12명 재직

      직원 수
      (2024.12 기준)

    • 건물 아이콘

      중소기업

      기업형태

    • 손 아이콘

      3,420,456억

      매출액(2024.12 기준)

    기본정보

    기업형태
    중소기업
    표준산업분류
    광고 대행업
    기업주체
    일반법인
    주요제품명
    광고대행,홈페이지제작
    설립일
    2016년 06월 17일
    홈페이지
    종업원수
    12
    주소
    서울 금천구 두산로 70, B동 807호 (독산동,현대지식산업센터)
    업체명
    케이알마케팅
    전화번호
    대표자명
    이종남
    인증현황

    주요제품

    광고대행

    홈페이지제작

    평가등급

    Blue Light

    Red Light

    • 위험
    • 주의
    • 양호
    • 상위
    • 최상위

    BBB+

    재무 현황

    수익성

    기업의 수익창출 능력을 나타내 주는 비율로서 영업성과에 미치는 종합적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매출액 영업이익율

    [operating income to sales / 賣出額營業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영업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영업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매출액영업이익율이 높을 수록 좋지만 업종, 업태별로 기준이 있을 수 있어 경쟁하고 있는 기업이나 유사한 업종의 실적과 비교하는것이 좋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5.28%

    업종 평균대비

    높음
      매출액 순이익율

      ratio of net profit to net sales / 賣出額純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순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순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

      매출액 대비 이익지표로서 마진의 개념이며, 업종과 업태에 따라 수익성이 많이 차이가 나고 기업 규모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매출액순이익율과 같은 수치는 통계청이나 산은경제연구소에서 업종과 업태 별로 확인이 가능하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3.88%

      업종 평균대비

      높음
        자기자본이익률

        기업이 자기자본(주주지분)을 활용해 1년간 얼마를 벌어들였는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수익성 지표로 경영효율성을 표시해 준다. ROE가 타 기업들보다 낮으면 경영진이 무능하거나 그 업종이 불황이라는 뜻이 된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0%

        업종 평균대비

        낮음

          성장성

          기업의 한 해 경영 규모 및 기업활동의 성과가 전년도에 비하여 얼마만큼 증가하였는가를 보여 주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

          [ Net Sales Growth Rate , 賣出額增加率 ]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기준연도 대비 비교연도 매출액이 얼마나 증가했는지를 보여주며 산식은 다음과 같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62.74%

          업종 평균대비

          높음
            자산 증가율

            [ Total Asset Growth Rate , 總資産增加率 ]
            전기 대비 총자산의 증가율을 보여주는 지표다. 여기서 총자산이란 자본과 부채의 합을 의미하며, 이는 한 기업의 규모를 나타내기 때문에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분류된다.

            총자산증가율(%)={(당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100 (* 총자산=자본+부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45.53%

            업종 평균대비

            높음
              영업이익증가율

              [ Operating Profit Growth Rate , 營業利益增加率 ]
              전기 대비 영업이익이 증가한 비율을 나타내는 수치를 말한다. 영업이익이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및 판매관리비를 차감한 것으로, 기업이 상품을 판매하여 벌어들인 총금액에서 상품을 생산하는 데 들어간 비용을 빼고 남은 이익을 의미한다.

              영업이익증가율= {(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100 (영업이익= 매출액-매출원가-판매관리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639.69%

              업종 평균대비

              높음

                안정성

                기업의 재무유동성과 안전성을 나타내는 정태비율을 의미합니다.

                부채비율

                [ debt ratio , 負債比率 ]
                부채, 즉 타인자본의 의존도를 표시하며, 경영분석에서 기업의 건전성의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쓰인다. 기업의 부채액은 적어도 자기자본액 이하인 것이 바람직하므로 부채비율은 1 또는 100% 이하가 이상적이다.

                이 비율이 높을수록 재무구조가 불건전하므로 지불능력이 문제가 된다. 이 비율의 역수(逆數)는 자본부채비율(자기자본/부채총액)이 된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331.12%

                업종 평균대비

                낮음
                  당좌비율

                  [ quick ratio, 當座比率 ]
                  경영분석에 쓰이는 관계비율의 하나로 산성시험비율이라고도 한다. 현금·예금·매출채권, 시장성 있는 유가증권 등으로 구성된 당좌자산 합계액을, 외상매입금·단기차입금 등의 유동부채 합계액으로 나누어서 얻는 비율이다. 일반적으로 이 비율이 100 % 이상이면 좋다고 한다. 당좌자산은 화폐적 자산으로 지체없이 부채에 대한 지불수단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좌비율(%) = (당좌자산÷유동부채) * 100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197.01%

                  업종 평균대비

                  낮음

                    규모형태

                      매출액 : 34억

                      사원수 : 12명

                      기업형태 : 중소기업

                      취업시사상식

                      [정치/사회/문화] FOMO

                      소셜 미디어 이용자들이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킹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 심리적으로 불안해하는 증상

                      [정치/사회/문화] 노멀크러시

                      일반적이고 평범한 것을 추구하는 성향

                      [정보통신/과학/스포츠] PCR

                      표적 핵산을 증폭하여 검출하는 검사법

                      자기소개서 작성법

                      구체적 경험사례를 통한 장점, 단점 작성법
                      가독성을 위해 구체적 경험 사례 1가지를 통해 장점 1가지 -> 단점 1가지 -> 보완점 순서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역할, 어려웠던 점,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점 등 “과정”을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직무 동기 및 구체적 직무수행계획을 써보자.
                      지원 동기는 크게 기업 동기, 직무 동기 2가지로 나누어집니다. # 기업 지원동기 -> 직무 동기 (역량 키워드 + 관련 경험 사례 각 1가지) -> 지원 기업의 지원 직무 측면의 이슈 -> 이를 통해 구체적 직무수행계획 (단기/장기적 측면) - 기업 동기 : 성도이엔지 소방설계/시공은 동종업계와 달리 “차별화”된 부분이 무엇인가요? 소방설계/시공 담당자로서 지원기업의 어떤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있나요? (지원기업의 성장가능성 측면을 지원 직무 측면에서 작성하셔야 합니다.) 인재상 키워드에 부합하여 지원하였다는 흐름은 설득력 있게 전달되기 어렵습니다. - 직무 동기 및 구체적 직무 수행 계획 : “직무 역량 키워드 -> 구체적 경험 사례 1가지 -> 지원 기업의 직무에서 유사 상황 시에 어떻게 업무를 수행할 것인지 직무수행계획으로 마무리” 3단계로 작성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지원 직무 특성상 정확한 판단력과 빠른 문제해결능력을 요구합니다. 관련 경험사례가 있으시다면 작성하시면 좋겠습니다. - 입사 후 포부 : 직무 역량 사례를 토대로 실제 현장에서 어떻게 업무를 수행할 것인지에 대한 “직무 수행 계획”에 대해 3년/5년/10년 시기별 작성 혹은 단기/장기적 관점으로 나누어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경력직 채용공고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장점과 단점은 업무역량에 대한 예시를 써보자
                      본인의 전달하고 싶은 의도가 잘 반영되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경험과 역량이 잘 나타나도록 작성을 해주시고 업무역량에 대한 예시를 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 ‘예약실은 전화로 고객님을 응대해야하기 때문에 아무리 지치고 힘들더라도 대면보다 더 밝게 응대를 해야합니다. 또한 타 부서와 접촉이 잦은 예약실은 활발한 성격과 뛰어난 친화력을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문장들을 보면 서비스 직종에 적합한 성격 장점을 갖추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참고하면 좋을 듯 합니다. 단점 ‘신중함’에 대한 설명과 보완 방법을 작성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면접
                      질문

                      향후 전망이 밝은 기술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본인이 왜 우리회사에 필요 하다고 생각시나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일이 주어졌을 경우에는 어떻게 할 것인가?

                      본인의 소통 역량이나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남들보다 뛰어나다고 할 수 있는 사례가 있으면 말해주세요

                      핵심인재란 어떤 사람인가요?

                      면접꿀TIPS

                      첫번째로 면접 전에 미리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헤어스타일과 화장법을 알아두셔야 하며, 깔끔한 복장도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소개팅을 나가는 마음으로 본인이 가장 자신있는 모습으로 면접장에 가야 자신감있게 면접을 보고 나올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첫인상에 중요한 것은 ‘미소 띈 얼굴‘입니다. 면접을 보다 보면 무표정으로 대답하는 지원자들이 많습니다. 잘 웃는 사람은 인상도 좋아보이는 법입니다. 평소에 거울을 보고 살짝 미소 띄며 대답하는 연습을 꼭 해보십시오.+

                      토론 면접에서는 중간중간 발표가 많이 있습니다. 한 사람씩 돌아가면서도 자주 하고 팀 대표, 전체 대표로 발표할 기회도 주어지죠. 이 발표 기회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면접관들에게 여러분이 얼마나 논리적으로 사고하고 그것을 잘 보고할 수 있는지 어필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개인 발표 시간뿐만 아니라 팀 대표로 발표하거나 전체를 대표해서 발표할 기회가 있으면 최대한 활용해 여러분이 얼마나 논리적으로 발표를 잘할 수 있는지 어필하도록 하세요.+

                      면접은 특히 체력과 멘탈 관리가 중요합니다. 면접을 위해 전날 충분히 잠을 자고 잘 먹어야 하며, 시험 중간중간에 당과 수분을 꾸준히 보충해 절대 중간에 지쳐서 시험을 망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면접 후반부로 갈수록 지쳐서 이미 반쯤 넋이 나가 횡설수설하거나 반쯤 포기한 듯한 답변을 하는 면접자들이 더러 있었습니다. 아무리 중요한 면접이라도 지치게 되면 이성적인 판단이 흐려질 수 있다. 그러니 반드시 체력과 멘탈 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어떤 질문을 하더라도 그 질문에 대한 답을 먼저 한문장으로 하시고, 뒤에 경험이나 부연설명을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실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잘하는 사람은 주제나 결론을 먼저 말하고, 뒤에 부연설명을 합니다. 토론 역시 주장의 핵심을 먼저 말한 후에 논지를 뒷받침합니다. 두괄식 답변은 지원자의 경험을 면접관이 공감 하면서 듣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답변이 지루하지 않고, 논리적으로 들리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면접은 여러분을 회사에 소개하러 가는 자리입니다. 여러분이 이제까지 해왔던 여러 활동들, 그동안 공부하고 생각했던 것들을 최대한 어필해 주세요! 그것만으로도 시간은 부족하니 회사나 직무에 대한 일반적인 사실들을 나열하는 데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케이알마케팅
                      길 찾기

                      주소 : 서울 금천구 두산로 70, B동 807호 (독산동,현대지식산업센터)

                      • 대형마트
                      • 편의점
                      • 학원
                      • 주차장
                      • 주유소
                      • 지하철
                      • 은행
                      • 문화시설
                      • 관광명소
                      • 숙박
                      • 음식점
                      • 카페
                      • 병원
                      • 약국
                      기업 채용 콘텐츠 제작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