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인테크노밸리

Yong-In Techo Valley Co.,Ltd.

  • 기업주체

    일반법인

  • 기업상세

    중소기업

  • 주요제품

    부동산 개발,공급,컨설팅/실내장식공사

  • 표준산업분류

    기타 부동산 개발 및 공급업

  • 회사소개

    • 건물 아이콘

      설립 12년차

      2013년 09월 25일

    • 사람 아이콘

      4명 재직

      직원 수
      (2022.12 기준)

    • 건물 아이콘

      중소기업

      기업형태

    • 손 아이콘

      1,121,400억

      매출액(23.12 기준)

    기본정보

    기업형태
    중소기업
    표준산업분류
    기타 부동산 개발 및 공급업
    기업주체
    일반법인
    주요제품명
    부동산 개발,공급,컨설팅/실내장식공사
    설립일
    2013년 09월 25일
    홈페이지
    종업원수
    4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357, C동 1003호
    업체명
    (주)용인테크노밸리
    전화번호
    031-217-7885
    대표자명
    송오근
    인증현황

    주요제품

    부동산 개발

    공급

    컨설팅/실내장식공사

    연혁

    2014
    • 07
      회사 설립
    펼쳐보기

    평가등급

    Blue Light

    Red Light

    • 위험
    • 주의
    • 양호
    • 상위
    • 최상위

    CCC0

    재무 현황

    수익성

    기업의 수익창출 능력을 나타내 주는 비율로서 영업성과에 미치는 종합적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매출액 영업이익율

    [operating income to sales / 賣出額營業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영업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영업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매출액영업이익율이 높을 수록 좋지만 업종, 업태별로 기준이 있을 수 있어 경쟁하고 있는 기업이나 유사한 업종의 실적과 비교하는것이 좋다.

    NAMU.WIKI 발췌

    2022년 기준

    -360.29%

    업종 평균대비

    낮음
      매출액 순이익율

      ratio of net profit to net sales / 賣出額純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순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순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

      매출액 대비 이익지표로서 마진의 개념이며, 업종과 업태에 따라 수익성이 많이 차이가 나고 기업 규모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매출액순이익율과 같은 수치는 통계청이나 산은경제연구소에서 업종과 업태 별로 확인이 가능하다.

      NAMU.WIKI 발췌

      2022년 기준

      -132.61%

      업종 평균대비

      높음
        자기자본이익률

        기업이 자기자본(주주지분)을 활용해 1년간 얼마를 벌어들였는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수익성 지표로 경영효율성을 표시해 준다. ROE가 타 기업들보다 낮으면 경영진이 무능하거나 그 업종이 불황이라는 뜻이 된다.

        NAMU.WIKI 발췌

        2022년 기준

        0%

        업종 평균대비

        높음

          성장성

          기업의 한 해 경영 규모 및 기업활동의 성과가 전년도에 비하여 얼마만큼 증가하였는가를 보여 주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

          [ Net Sales Growth Rate , 賣出額增加率 ]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기준연도 대비 비교연도 매출액이 얼마나 증가했는지를 보여주며 산식은 다음과 같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2년 기준

          49.87%

          업종 평균대비

          낮음
            자산 증가율

            [ Total Asset Growth Rate , 總資産增加率 ]
            전기 대비 총자산의 증가율을 보여주는 지표다. 여기서 총자산이란 자본과 부채의 합을 의미하며, 이는 한 기업의 규모를 나타내기 때문에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분류된다.

            총자산증가율(%)={(당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100 (* 총자산=자본+부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2년 기준

            -1.60%

            업종 평균대비

            낮음
              영업이익증가율

              [ Operating Profit Growth Rate , 營業利益增加率 ]
              전기 대비 영업이익이 증가한 비율을 나타내는 수치를 말한다. 영업이익이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및 판매관리비를 차감한 것으로, 기업이 상품을 판매하여 벌어들인 총금액에서 상품을 생산하는 데 들어간 비용을 빼고 남은 이익을 의미한다.

              영업이익증가율= {(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100 (영업이익= 매출액-매출원가-판매관리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2년 기준

              0%

              업종 평균대비

              낮음

                안정성

                기업의 재무유동성과 안전성을 나타내는 정태비율을 의미합니다.

                부채비율

                [ debt ratio , 負債比率 ]
                부채, 즉 타인자본의 의존도를 표시하며, 경영분석에서 기업의 건전성의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쓰인다. 기업의 부채액은 적어도 자기자본액 이하인 것이 바람직하므로 부채비율은 1 또는 100% 이하가 이상적이다.

                이 비율이 높을수록 재무구조가 불건전하므로 지불능력이 문제가 된다. 이 비율의 역수(逆數)는 자본부채비율(자기자본/부채총액)이 된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2년 기준

                0%

                업종 평균대비

                낮음
                  당좌비율

                  [ quick ratio, 當座比率 ]
                  경영분석에 쓰이는 관계비율의 하나로 산성시험비율이라고도 한다. 현금·예금·매출채권, 시장성 있는 유가증권 등으로 구성된 당좌자산 합계액을, 외상매입금·단기차입금 등의 유동부채 합계액으로 나누어서 얻는 비율이다. 일반적으로 이 비율이 100 % 이상이면 좋다고 한다. 당좌자산은 화폐적 자산으로 지체없이 부채에 대한 지불수단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좌비율(%) = (당좌자산÷유동부채) * 100

                  NAMU.WIKI 발췌

                  2022년 기준

                  5.32%

                  업종 평균대비

                  낮음

                    규모형태

                      매출액 : 11억

                      사원수 : 4명

                      기업형태 : 중소기업

                      취업시사상식

                      [정보통신/과학/스포츠] 아마존드

                      아마존에 의해 점령당한다'는 뜻의 신조어

                      [정보통신/과학/스포츠] 디파이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탈중앙화 금융

                      [정보통신/과학/스포츠] 메타인지

                      자신의 인지적 활동에 대한 지식과 조절을 의미하는 것

                      자기소개서 작성법

                      지원 분야에 대해 본인이 보유한 전문성(지식과 경험)을 작성해 보자.
                      반도체 공정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언급해 주세요 또한 지식 역량만 언급하기에는 다른 지원자와 차별화된 강점으로 어필하는데 부족할 수 있습니다. 관련 지식을 활용하여 채용공고에 제시된 업무세부 내용을 활용 가능함을 연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직무와 연관된 지원동기 작성.
                      해당 직무(온라인 MD)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를 지원동기로, 작성하셨고, 해당 직무 영역에서 발휘할 수 있는 고객 니즈 파악 및 만족 역량에 대해서 어필하셨습니다. 실제 입사 지원시에는 온라인 쇼핑 이용 중 상품 등록이나 유통 과정을 좀 더 깊게 고려해볼 수 있는 경험 (지원하는 쇼핑몰이 상품 특성이나 유통 과정상의 특징 등) 등을 좀 더 어필하시면 좋겠습니다.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다면 구체적인 내용을 작성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장점과 단점 작성시 팁
                      장점을 입증할 수 있는 일화를 적어 보세요. 내용에 힘이 실릴 것입니다. 단점은 본인과 타인에게 불편을 주면 단점입니다. 단점은 고쳐야 합니다. 단점을 고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고 그 결과 이전과 다르게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발전가능성 측면에서 정리해보셔도 좋습니다.

                      최근 면접
                      질문

                      타인과의 의견 조율에 있어서 자신만의 스킬이 있다면?

                      좋아했던 과목과 싫어했던 과목이 있다면? (그 이유와 싫은 과목을 극복 하기 위한 방법)

                      회사에서 본인의 최종 목표 / 입사 후 포부가 있다면?

                      지원 분야, 직무에 대해서 얼마나 이해하고 계신가요?

                      살면서 가장 힘들었던 때는 언제인가요? (또한 극복한 방법에 대해서)

                      면접꿀TIPS

                      우리 회사의 직무에 대한 여러분만의 생각을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외운 팩트들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닌 여러분만의 인사이트를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면접관들이 묻는 것도 바로 여러분의 생각이지 팩트들이 아닙니다. 즉석에서 답변을 만들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미리 회사와 직무에 대한 스스로의 생각을 정리해 놔야 합니다. 잘 정리해 놓는다면 면접에서 떨지 않고 말하기만 해도 미리 준비하지 않은 경쟁자들에 비해 훨씬 좋은 답변으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이 면접은 여러분의 협업 능력을 측정하는 시험입니다. 이 유형을 취준생들이 어려워하는 이유는 워낙 회사마다 다양한 유형으로 이를 측정해 시험 자체가 낯설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 유형을 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연히 익숙해지는 것이다. 스펙업, 독취사, 그리고 여러분들의 학교 취업 관련 사이트를 들어가면 면접 후기들이 있을 것이다. 거기서 미리 그 회사의 토론 면접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파악해 놓고 시험장에 들어가면 훨씬 편하게 면접을 치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토론 면접에서는 개개인이 여러 번 발표할 기회를 얻는데 이때 떨지 않고 논리적으로 주장할 수 있도록 미리 발표에 대한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가세요.+

                      어떤 질문을 하더라도 그 질문에 대한 답을 먼저 한문장으로 하시고, 뒤에 경험이나 부연설명을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실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잘하는 사람은 주제나 결론을 먼저 말하고, 뒤에 부연설명을 합니다. 토론 역시 주장의 핵심을 먼저 말한 후에 논지를 뒷받침합니다. 두괄식 답변은 지원자의 경험을 면접관이 공감 하면서 듣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답변이 지루하지 않고, 논리적으로 들리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요즘 우리기업은 직무와 회사를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을 내보내고 있습니다. 다양한 직무와 전공들을 가진 직원들의 브이로그 영상도 올리고 있구요. 이 영상들은 기업 홍보를 목적으로 제작된 영상인 만큼 꽤나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주는데 본인의 직무와 회사에 맞는 영상을 찾아보면 재미도 있고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꼭 찾아보는 것을 권해드려요. +

                      면접을 보다보면 답변은 외워서 잘하지만, 면접관의 눈을 못보는 지원자가 있습니다. 아이컨택 조차 안되는 지원자가 있다면 면접관의 마음은 이미 떠나게 됩니다. 지원자 입장에서는 입술이 마를 정도로 긴장되기 때문에 면접관의 눈을 잘 못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컨택 또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면접관들도 4,50대 사람이고, 집에 가면 아버지, 어머니일 뿐입니다. 옆집 아저씨, 아주머니와 대화한다는 마음으로 아이컨택을 하며 미소 띈 얼굴로 답변한다면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겁니다.+

                      (주)용인테크노밸리
                      길 찾기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357, C동 1003호

                      전화번호 : 031-217-78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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