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비푸드

ZOOBEE FOODS CO.,LTD.

  • 기업주체

    일반법인

  • 기업상세

    중소기업

  • 주요제품

    절임식품,조미식품,드레싱

  • 표준산업분류

    과실 및 채소 절임식품 제조업

  • 회사소개

    • 건물 아이콘

      설립 15년차

      2010년 07월 06일

    • 사람 아이콘

      34명 재직

      직원 수
      (2024.12 기준)

    • 건물 아이콘

      중소기업

      기업형태

    • 손 아이콘

      13,667,612억

      매출액(23.12 기준)

    기본정보

    기업형태
    중소기업
    표준산업분류
    과실 및 채소 절임식품 제조업
    기업주체
    일반법인
    주요제품명
    절임식품,조미식품,드레싱
    설립일
    2010년 07월 06일
    홈페이지
    www.zoobee.co.kr
    종업원수
    34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검산로 423-74
    업체명
    (주)주비푸드
    전화번호
    1588-8825
    대표자명
    박찬용
    인증현황

    주요제품

    절임식품

    조미식품

    드레싱

    연혁

    2015
    • 10
      생와사비 750g/75g 2종 출시예정, 연어전용소스 3종 출시예정
    • 06
      하바나 옥수수콘 키트 개발(치즈/허니버터/케이안페퍼/플레인소스)
    • 06
      스웨덴 수출 개시
    2014
    • 12
      홈 & 쇼핑 연어선물세트 방송(매진)
    • 06
      홈플러스 전점 신규입점 예정
    • 04
      신제품출시 - 사시미간장(4g), 갈아만든 생와사비(3g)
    • 04
      CLEAN 사업장 지정(보건복지부 / 산업안전보건공단)
    • 03
      신제품출시 - 미소장국 2종 / 와사비 간장소스 / 블랙페퍼소스
    • 02
      트레이더스 전점 입점(생와사비-스시전용)
    2013
    • 12
      이마트 145개 전점 공급품목 추가(생와사비-스시전용)
    • 08
      미국 수출 및 계약(5개 품목)
    • 05
      롯데마트 104개 점포 직매입계약 체결 - 생와사비 외 5품목
    • 05
      신제품출시 - 생와사비(스시전용), 초대리(초밥초소스)
    • 03
      식품첨가물 제조업 영업등록 - 파주시
    • 03
      신제품출시 - 생와사비와 사시미간장소스
    • 03
      벤쳐기업 등록 - 확인번호 20130400118(중소기업진흥공단)
    • 01
      러시아 및 CIS국가 수출 및 독점계약
    2012
    • 10
      이마트 142개 전점 공급품목 추가(케이퍼 & 홀스래디쉬 소스)
    • 10
      롯데슈퍼 직영 400개점 입점(아삭아삭 락교와 초생강)
    • 09
      제2회 파주 상공 EXPO 참가기업 선정
    • 07
      호주 수출 및 계약
    • 05
      제2차 HIT500 상품 선정(중소기업진흥공단)
    • 02
      신제품출시 - 케이퍼 & 양파소스, 양파소스
    • 02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백화점 입점 - 양파소스외 4품목(남미 SNF)
    • 02
      식품제조 및 가공업(드레싱) 영업신고 - 파주시
    • 02
      HACCP 컨설팅 - 보건산업진흥원(공학박사 김성조, 연구원 이광재)
    • 01
      공장 이전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매봉길 92)
    2011
    • 12
      케이퍼 & 홀스래디쉬소스 런칭 - 소셜커머스(쿠팡/티몬/그루폰/위메프)
    • 12
      신제품출시 - 케이퍼 & 홀스래디쉬 소스
    • 12
      식품제조 및 가공업(조미식품) 영업신고 - 파주시
    • 11
      신제품출시 - 슬라이스 할라피뇨
    • 11
      상표 및 디자인 특허등록(등록번호 40-0888607외 5건)
    • 10
      밀폐형 용기 디자인 특허등록(등록번호 30-0617240)
    • 05
      이마트 135개 전점 상품공급 개시(아삭아삭 락교와 초생강)
    • 04
      제6회 이마트 동반성장 박람회 전시업체 선정 및 참가
    • 04
      제3회 롯데마트 중소기업 박람회 참가업체 선정 및 참가
    • 03
      식품제조 및 가공업(절임식품) 영업신고 - 파주시
    • 03
      현대백화점 입점 및 상품공급 개시(동원산업)
    • 02
      제1차 유통기업초청 HIT500 구매상담회 참가(중소기업진흥공단)
    2010
    • 12
      농협 하나로클럽 고양유통센타 직매입 계약체결
    • 11
      이마트 8개점 상품공급 개시(벤더)
    • 10
      제품출시(오이시 락교, 오이시 감초생강)
    • 07
      상표 및 디자인 특허출원(출원번호 40-2010-0037447외 5건)
    • 07
      ㈜주비푸드 - 법인 사업자 등록
    • 07
      식품소분 및 판매업, 수입판매업 영업신고 - 파주시 / 식약청
    • 07
      주식회사 주비푸드 법인설립
    펼쳐보기

    평가등급

    Blue Light

    Red Light

    • 위험
    • 주의
    • 양호
    • 상위
    • 최상위

    BBB+

    재무 현황

    수익성

    기업의 수익창출 능력을 나타내 주는 비율로서 영업성과에 미치는 종합적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매출액 영업이익율

    [operating income to sales / 賣出額營業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영업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영업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매출액영업이익율이 높을 수록 좋지만 업종, 업태별로 기준이 있을 수 있어 경쟁하고 있는 기업이나 유사한 업종의 실적과 비교하는것이 좋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5.80%

    업종 평균대비

    높음
      매출액 순이익율

      ratio of net profit to net sales / 賣出額純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순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순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

      매출액 대비 이익지표로서 마진의 개념이며, 업종과 업태에 따라 수익성이 많이 차이가 나고 기업 규모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매출액순이익율과 같은 수치는 통계청이나 산은경제연구소에서 업종과 업태 별로 확인이 가능하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5.74%

      업종 평균대비

      높음
        자기자본이익률

        기업이 자기자본(주주지분)을 활용해 1년간 얼마를 벌어들였는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수익성 지표로 경영효율성을 표시해 준다. ROE가 타 기업들보다 낮으면 경영진이 무능하거나 그 업종이 불황이라는 뜻이 된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8.84%

        업종 평균대비

        낮음

          성장성

          기업의 한 해 경영 규모 및 기업활동의 성과가 전년도에 비하여 얼마만큼 증가하였는가를 보여 주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

          [ Net Sales Growth Rate , 賣出額增加率 ]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기준연도 대비 비교연도 매출액이 얼마나 증가했는지를 보여주며 산식은 다음과 같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4.67%

          업종 평균대비

          낮음
            자산 증가율

            [ Total Asset Growth Rate , 總資産增加率 ]
            전기 대비 총자산의 증가율을 보여주는 지표다. 여기서 총자산이란 자본과 부채의 합을 의미하며, 이는 한 기업의 규모를 나타내기 때문에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분류된다.

            총자산증가율(%)={(당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100 (* 총자산=자본+부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6.97%

            업종 평균대비

            낮음
              영업이익증가율

              [ Operating Profit Growth Rate , 營業利益增加率 ]
              전기 대비 영업이익이 증가한 비율을 나타내는 수치를 말한다. 영업이익이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및 판매관리비를 차감한 것으로, 기업이 상품을 판매하여 벌어들인 총금액에서 상품을 생산하는 데 들어간 비용을 빼고 남은 이익을 의미한다.

              영업이익증가율= {(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100 (영업이익= 매출액-매출원가-판매관리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13.67%

              업종 평균대비

              낮음

                안정성

                기업의 재무유동성과 안전성을 나타내는 정태비율을 의미합니다.

                부채비율

                [ debt ratio , 負債比率 ]
                부채, 즉 타인자본의 의존도를 표시하며, 경영분석에서 기업의 건전성의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쓰인다. 기업의 부채액은 적어도 자기자본액 이하인 것이 바람직하므로 부채비율은 1 또는 100% 이하가 이상적이다.

                이 비율이 높을수록 재무구조가 불건전하므로 지불능력이 문제가 된다. 이 비율의 역수(逆數)는 자본부채비율(자기자본/부채총액)이 된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19.18%

                업종 평균대비

                낮음
                  당좌비율

                  [ quick ratio, 當座比率 ]
                  경영분석에 쓰이는 관계비율의 하나로 산성시험비율이라고도 한다. 현금·예금·매출채권, 시장성 있는 유가증권 등으로 구성된 당좌자산 합계액을, 외상매입금·단기차입금 등의 유동부채 합계액으로 나누어서 얻는 비율이다. 일반적으로 이 비율이 100 % 이상이면 좋다고 한다. 당좌자산은 화폐적 자산으로 지체없이 부채에 대한 지불수단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좌비율(%) = (당좌자산÷유동부채) * 100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567.81%

                  업종 평균대비

                  높음

                    규모형태

                      매출액 : 137억

                      사원수 : 34명

                      기업형태 : 중소기업

                      취업시사상식

                      [정치/사회/문화] 모디슈머

                      ‘새로움’을 추구하는 체험적 소비자

                      [정보통신/과학/스포츠] RPA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비즈니스 과정 중 반복적이고 단순한 업무 프로세스에 소프트웨어를 적용해 자동화하는 것

                      [정보통신/과학/스포츠] 클린테크

                      에너지와 자원의 소비를 줄이면서 오염물질의 발생을 근본적으로 줄이거나 없애는 새로운 환경기술

                      자기소개서 작성법

                      기업에 지원하는 이유를 두괄식으로 제시하자.
                      본인이 직무와 회사를 지원하는 이유를 두괄식으로 서두에 명확하게 제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강점을 언급하여, 직무 및 조직에 적합함을 알리는 것은 좋으나, 지원 직무에 대한 적합과 조직에 대한 적합 여부를 포함해 주세요 또한 어떤 이유로 지원 회사를 선택하게 되었고, 어떤 이유에서 지원 직무를 하고 싶은지, 지원 회사에서 이루고 싶은 것은 무엇인지 등을 작성하시면 좋습니다.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KEYWORD 3가지를 선정하여 자유롭게 작성하시오
                      본인을 표현하는데 있어 반복된 키워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감’이라는 키워드를 서두에 언급하고 이에 대한 사례를 작성하여 방향성을 잡는 것이 좋겠습니다. 문단을 나주어 ‘끈기’가 더 강조되게 표현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끈기라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경험으로 인정을 받았던 부분을 작성해 주세요 다양한 사례를 기반으로 작성하시는 것도 좋으나 특정 경험을 기반으로 끈기있게 행동했던 사례를 구체적으로 작성하고 이러한 경험을 차 후 이런역량을 갖게 했고 이런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작성이 되면 더욱 좋겠습니다.
                      평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은 무엇인지 구체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해 보자.
                      본인이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잘 설명할 수 있도록 작성해 주세요 예를 들어 블로그 작성은 언제부터 하게 되었는지? 좋아하게 된 계기가 있는지? 이러한 경험은 지원 직무에는 어떻게 적용 가능한지? 등으로 작성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경험은 가독성 있는 구성을 위해 상황-행동-결과 순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면접
                      질문

                      동일 업종의 다른 기업이나 기타 다른 기업에 지원했나요?

                      우리 회사의 인재상에 대해서 알고 있으신가요?

                      지원 분야, 직무에 대해서 얼마나 이해하고 계신가요?

                      회사란 어떤 곳이며 본인에게 어떤 의미를 가지는가?

                      팀워크를 키우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면접꿀TIPS

                      요즘 우리기업은 직무와 회사를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을 내보내고 있습니다. 다양한 직무와 전공들을 가진 직원들의 브이로그 영상도 올리고 있구요. 이 영상들은 기업 홍보를 목적으로 제작된 영상인 만큼 꽤나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주는데 본인의 직무와 회사에 맞는 영상을 찾아보면 재미도 있고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꼭 찾아보는 것을 권해드려요. +

                      인사담당자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조기 퇴사’입니다. 지원 회사에 입사하기 위해 얼마나 성실하게 준비를 해왔고 근성 있게 근무할 수 있는지 밝혀주세요.+

                      자기소개서에서는 적극적이고 활발한 사람이라고 써져있는데 면접장에서 자기소개를 할 때에는 기가 죽어서 제가 낯을 가리지만 침착하고 꼼꼼한 사람이라고 이야기를 하면 정말 망하는 겁니다. 그리고 앞서 이야기했던 내용과 뒤에 얘기하던 내용이 조금만 압박 질문을 해도 달라지게 되면 면접관도 실망하게 됩니다.+

                      바른 자세와 당당한 목소리는 진정성과 신뢰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의 동영상 녹화기능을 활용하여 자신을 촬영해보세요.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확인하여, 자세, 표정, 목소리 톤 및 크기, 발음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깔끔하게 만들 수 있는 분들이 보너스 점수를 받기 위해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상사가 어려운 일을 당신에게 준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라는 질문이 나왔다고 합시다. 뜬금없어 보이지만, 어떻게 대답하는지를 보면 답변자의 사고의 깊이를 측정할 수 있는 그런 예시 문항류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밤을 새서라도 하겠습니다" 등등 말이죠. 단편적인 대답입니다. "중요성와 시급성을 고려해 어려운 일을 처리하겠습니다. 중요하고 시급한 일이라면 모르는 것을 바로 인정하고 사수의 도움을 구해 해결하겠습니다. 하지만 중요하되 시급하지 않은 일이라면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고민한 이후 사수의 도움을 받아 수정하는 방향으로 해보겠습니다." 이렇듯 약간의 조건만 추가해도 훨씬 깊이 있는 답변을 만드실 수 있을 겁니다. +

                      (주)주비푸드
                      길 찾기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검산로 423-74

                      전화번호 : 1588-8825

                      • 대형마트
                      • 편의점
                      • 학원
                      • 주차장
                      • 주유소
                      • 지하철
                      • 은행
                      • 문화시설
                      • 관광명소
                      • 숙박
                      • 음식점
                      • 카페
                      • 병원
                      • 약국
                      기업 채용 콘텐츠 제작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