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
전자상거래업
대표자
윤동현
기업형태
중소기업

Global company that exports cosmetics and products unique to Korea

(주)하본인터내셔널

회사소개

  • 건물 아이콘

    설립 11년차

    2014년 03월 11일

  • 사람 아이콘

    비공개

    직원 수
    (2023.12 기준)

  • 건물 아이콘

    중소기업

    기업형태

  • 손 아이콘

    18,916,447억

    매출액(23.12 기준)

기본정보

기업형태
중소기업
표준산업분류
전자상거래업
기업주체
일반법인
주요제품명
전자상거래업,화장품 제조업,판매대행업,무역,수출,해외직구대행업,광고 대행업
설립일
2014년 03월 11일
홈페이지
종업원수
-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원로 73 (원흥동, 고양 원흥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 717호
업체명
(주)하본인터내셔널
전화번호
대표자명
윤동현
인증현황

연혁

2021

  • Create a 7HADA brand online shopping mall
  • Established Australia,New Zealand overseas branch office.
  • Established Taiwan overseas branch office
  • Corporate registration in Taiwan branch.
  • Authorized as Exclusive Brand Agreement with "Petitfee & Koelf" to Australia,New Zealand target

2020

  • Authorized as Exclusive Brand Agreement with "About me" to China target

2018

  • Authorized as Exclusive Brand Agreement with "Petitfee & Koelf" to Taiwan target
  • Authorized as Exclusive Brand Agreement with "SeaNtree" to Taiwan target
  • Authorized as Exclusive Brand Agreement with "IYOUB" to Russia target
  • Signed exclusive contract with "romand" to Taiwan target Management

2017

  • Self-ordering system site "EBB" production
  • G9skin & Berrisom to sign Habon International as Spain Primo official exporter

2016

  • Launch the Sistia brand
  • Signed exclusive contract with W.Lab to Taiwan target Management

2015

  • Achieve 50 million revenue
  • Certified by the Business Research Institute of Korea

2012

  • Establish a HABON International as corporate company

기업 인증 및 특허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1).png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2).png

회원증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3).png

벤처기업확인서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4).png

벤처기업확인서 영문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5).png

수출유망중소기업지정증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6).png

상표·서비스표등록증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7).png

상표·서비스표등록증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8).png

CISTYA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9).png

사업자등록증명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10).png

통신판매업신고증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11).png

화장품 제조판매업 등록필증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12).png

사업자등록증

기업과 함께하는 파트너사

파트너스1.png
파트너스2.png
파트너스3.png
파트너스4.png
파트너스5.png
파트너스6.png
파트너스7.png
파트너스8.png
파트너스9.png
파트너스10.png

주요사업안내

화장품 제조

무역업

기업전경

전경.png

주요상품

Exclusive Brand

rom&nd

상품1.png

Exclusive Brand

PETITFEE

상품2.png

Supply Korean Cosmetics Brands

ETUDE

ETUDE.png

Supply Korean Cosmetics Brands

CLIO

CLIO.png

Supply Korean Cosmetics Brands

MISSHA

MISSHA.png

Exclusive Brand

Beau:Lette

상품6.png

Exclusive Brand

TORRIDEN

상품7.png

Exclusive Brand

DASIQUE

상품8.png

Supply Korean Cosmetics Brands

INNISFREE

상품9.png

Supply Korean Cosmetics Brands

ESPOIR

상품10.png
01 /

B2C Business through famous online site

Mission

Export contract with South America ,Europe and Southeast Asia

Vision

Dream of a beautiful and healthy world

Slogan

핵심가치

Consider and sympathize with from the perspective of our clients

전략과제

Competitive &
Reasonable Price

Easily Apply
As Wholesaler

Experienced
Human Resources Service

평가등급

Blue Light

매출액 53% 증가

영업이익률 284% 상승

자산 17% 증가

Red Light

부채비율 17% 증가

  • 위험
  • 주의
  • 양호
  • 상위
  • 최상위

BB0

재무 현황

수익성

기업의 수익창출 능력을 나타내 주는 비율로서 영업성과에 미치는 종합적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매출액 영업이익율

[operating income to sales / 賣出額營業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영업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영업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매출액영업이익율이 높을 수록 좋지만 업종, 업태별로 기준이 있을 수 있어 경쟁하고 있는 기업이나 유사한 업종의 실적과 비교하는것이 좋다.

NAMU.WIKI 발췌

2023년 기준

4.55%

업종 평균대비

높음
    매출액 순이익율

    ratio of net profit to net sales / 賣出額純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순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순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

    매출액 대비 이익지표로서 마진의 개념이며, 업종과 업태에 따라 수익성이 많이 차이가 나고 기업 규모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매출액순이익율과 같은 수치는 통계청이나 산은경제연구소에서 업종과 업태 별로 확인이 가능하다.

    NAMU.WIKI 발췌

    2023년 기준

    5.05%

    업종 평균대비

    높음
      자기자본이익률

      기업이 자기자본(주주지분)을 활용해 1년간 얼마를 벌어들였는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수익성 지표로 경영효율성을 표시해 준다. ROE가 타 기업들보다 낮으면 경영진이 무능하거나 그 업종이 불황이라는 뜻이 된다.

      NAMU.WIKI 발췌

      2023년 기준

      91.37%

      업종 평균대비

      높음

        성장성

        기업의 한 해 경영 규모 및 기업활동의 성과가 전년도에 비하여 얼마만큼 증가하였는가를 보여 주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

        [ Net Sales Growth Rate , 賣出額增加率 ]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기준연도 대비 비교연도 매출액이 얼마나 증가했는지를 보여주며 산식은 다음과 같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3년 기준

        104.08%

        업종 평균대비

        낮음
          자산 증가율

          [ Total Asset Growth Rate , 總資産增加率 ]
          전기 대비 총자산의 증가율을 보여주는 지표다. 여기서 총자산이란 자본과 부채의 합을 의미하며, 이는 한 기업의 규모를 나타내기 때문에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분류된다.

          총자산증가율(%)={(당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100 (* 총자산=자본+부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3년 기준

          21.96%

          업종 평균대비

          낮음
            영업이익증가율

            [ Operating Profit Growth Rate , 營業利益增加率 ]
            전기 대비 영업이익이 증가한 비율을 나타내는 수치를 말한다. 영업이익이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및 판매관리비를 차감한 것으로, 기업이 상품을 판매하여 벌어들인 총금액에서 상품을 생산하는 데 들어간 비용을 빼고 남은 이익을 의미한다.

            영업이익증가율= {(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100 (영업이익= 매출액-매출원가-판매관리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3년 기준

            0%

            업종 평균대비

            낮음

              안정성

              기업의 재무유동성과 안전성을 나타내는 정태비율을 의미합니다.

              부채비율

              [ debt ratio , 負債比率 ]
              부채, 즉 타인자본의 의존도를 표시하며, 경영분석에서 기업의 건전성의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쓰인다. 기업의 부채액은 적어도 자기자본액 이하인 것이 바람직하므로 부채비율은 1 또는 100% 이하가 이상적이다.

              이 비율이 높을수록 재무구조가 불건전하므로 지불능력이 문제가 된다. 이 비율의 역수(逆數)는 자본부채비율(자기자본/부채총액)이 된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3년 기준

              176.42%

              업종 평균대비

              낮음
                당좌비율

                [ quick ratio, 當座比率 ]
                경영분석에 쓰이는 관계비율의 하나로 산성시험비율이라고도 한다. 현금·예금·매출채권, 시장성 있는 유가증권 등으로 구성된 당좌자산 합계액을, 외상매입금·단기차입금 등의 유동부채 합계액으로 나누어서 얻는 비율이다. 일반적으로 이 비율이 100 % 이상이면 좋다고 한다. 당좌자산은 화폐적 자산으로 지체없이 부채에 대한 지불수단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좌비율(%) = (당좌자산÷유동부채) * 100

                NAMU.WIKI 발췌

                2023년 기준

                148.83%

                업종 평균대비

                낮음

                  규모형태

                    매출액 : 189억

                    사원수 : -명

                    기업형태 : 중소기업

                    복리후생

                    휴가/휴무

                    주5일제, 연차제도, 노동절 휴무

                    연금/보험
                    • 4대보험
                    교육/연수
                    • 자기계발비지원
                    여가/행사
                    • 워크샵/MT
                    보상/수당
                    • 각종 경조금 지원

                    직무소개

                    기획/전략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최적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하도록 경영진의 의사결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직무 입니다.

                    인사/HR

                    조직의 목표 달성을 위해 인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육성하기 위하여 직무조사 및 직무 분석을 통해 채용, 배치, 육성, 평가, 보상, 승진, 퇴직 등의 제반 사항을 담당하며, 조직의 인사제도를 개선 및 운영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직무 입니다.

                    마케팅/광고/MD

                    기업과 제품의 경쟁우위 확보와 경영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마케팅 목표 수립과 목표시장에 대한 체계적인 방안 설계 및 실행을 통하여 반응과 결과에 지속적으로 대응하는 직무 입니다.

                    디자인

                    다양한 분야에서 콘셉트에 맞는 아이디어를 발상하여 디자인 요소를 시각화하고 매체별 다양한 제작기법을 활용하여 표현하는 직무 입니다.

                    제조/생산

                    제품을 제조ㆍ생산하는 전반적인 업무이며,생산계획, 생산기술, 구매관리, 자재관리, 공정관리, 설비관리, 제조, 품질보증, 품질관리, 출하관리, 표준관리, 안전관리를 수행하는 직무 입니다.

                    회계/세무

                    회계는 기업 및 조직 내·외부에 있는 의사결정자들이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제 공된 회계정보의 적정성을 파악하는 직무 이며.세무는 기업의 활동을 위하여 주어진 세법범위 내에서 조세부담을 최소화 시키는 조세전략을 포함하고 정확한 과세소득과 과세표준 및 세액을 산출하여 과세당국에 신고·납부 하는 직무 입니다.

                    영업

                    국내ㆍ해외 영업 등 이윤창출을 목적으로 회사의 상품을 고객에게 판매하기 위한 업무로서 내·외부환경 분석 결과를 토대로 영업전략을 수립하고,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며, 고객의 불만사항을 관리하고 고객을 유지하는 직무 입니다.

                    현직자 복지 후기

                    인터뷰

                    CEO 인터뷰

                    간단한 회사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주)하본인터내셔널은 한류의 영향력으로 국내 브랜드의 독점 총판권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브랜드를 해외에 널리알리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사브랜드인 시스티아를 2015년 6월 런칭하여, 현재 12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CEO

                    취업시사상식

                    [정보통신/과학/스포츠] 화이트바이오

                    옥수수·콩·목재류 등 재생 가능한 식물자원을 원료로 화학제품 또는 바이오연료 등을 생산하는 기술을 가리키는 단어

                    [정치/사회/문화] 밈

                    비유전적 문화요소 또는 문화의 전달단위

                    [정보통신/과학/스포츠] 플로깅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운동

                    채용 프로세스

                    1차

                    서류전형

                    2차

                    1차 면접

                    3차

                    최종합격

                    4차

                    입사

                    서류전형
                    온라인으로 제출한 지원서를 검토하여 직무에 대한 관심과 역량 그리고 경험에 대해 확인합니다.
                    면접전형
                    다양한 면접(PT발표, AI역량검사 등)과 인적성 검사를 통해 지원자의 역량과 해당 직무의 적합도를 확인합니다.
                    합격자 발표
                    서류전형, 면접전형에 대한 종합적인 결과를 토대로 합격자에게 개별로 연락을 드립니다.
                    입사
                    서류전형, 면접전형에 대한 종합적인 결과를 토대로 합격자에게 개별로 연락을 드립니다.

                    자기소개서 작성법

                    희망하는 수행직무에 대해 자신이 적합하다라는 이유를 제시하자.
                    직무 역량과 관련하여 구체적으로 작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업 지원에 대한 동기도 정리해보셨으면 합니다. 가치관을 실현시킬 수 있는 곳으로 왜 000에서 함께 하고 싶은가요? 이 기관의 어떤 점에서 가치관을 실현시킬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했나요? 무엇을 근거로 그런 기관이라고 판단할 수 있었는지, 기관에 대한 나의 이야기, 견해를 정리해보셨으면 합니다. 실습을 통해 어떤 것을 깨달았는지, 어떤 과목을 수강하며 어떤 역량을 성취하였는지 등 가독성 있게 정리해 보세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하며 할 수 있다는 열정과 창의적 사고로 반드시 목표를 달성한다는 도전적 실행이라는 인재상 키워드와 연결시켜 이러한 과정을 통해 00개발, 00연구, 00설계에 도전하기 위한 것임을 어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내가 살아온 배경을 기반으로 역량을 연관지어 보자.
                    어떤 역량이 성장할 수 있었는지 배경이 되는 부분을 정리해 주세요 오늘날의 전공, 진로를 결정하게 된 배경, 어떤 동기부여가 있었는지가 드러나도록 정리하면 좋겠습니다.
                    직무 동기 및 구체적 직무수행계획을 써보자.
                    지원 동기는 크게 기업 동기, 직무 동기 2가지로 나누어집니다. # 기업 지원동기 -> 직무 동기 (역량 키워드 + 관련 경험 사례 각 1가지) -> 지원 기업의 지원 직무 측면의 이슈 -> 이를 통해 구체적 직무수행계획 (단기/장기적 측면) - 기업 동기 : 성도이엔지 소방설계/시공은 동종업계와 달리 “차별화”된 부분이 무엇인가요? 소방설계/시공 담당자로서 지원기업의 어떤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있나요? (지원기업의 성장가능성 측면을 지원 직무 측면에서 작성하셔야 합니다.) 인재상 키워드에 부합하여 지원하였다는 흐름은 설득력 있게 전달되기 어렵습니다. - 직무 동기 및 구체적 직무 수행 계획 : “직무 역량 키워드 -> 구체적 경험 사례 1가지 -> 지원 기업의 직무에서 유사 상황 시에 어떻게 업무를 수행할 것인지 직무수행계획으로 마무리” 3단계로 작성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지원 직무 특성상 정확한 판단력과 빠른 문제해결능력을 요구합니다. 관련 경험사례가 있으시다면 작성하시면 좋겠습니다. - 입사 후 포부 : 직무 역량 사례를 토대로 실제 현장에서 어떻게 업무를 수행할 것인지에 대한 “직무 수행 계획”에 대해 3년/5년/10년 시기별 작성 혹은 단기/장기적 관점으로 나누어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경력직 채용공고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최근 면접
                    질문

                    좋아했던 과목과 싫어했던 과목이 있다면? (그 이유와 싫은 과목을 극복 하기 위한 방법)

                    우리 회사에 대해서 아는 것을 말해 보세요

                    향후 전망이 밝은 기술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입사를 위해 특별히 노력했던 점이 있다면?

                    본인이 왜 우리회사에 필요 하다고 생각시나요?

                    면접꿀TIPS

                    어떤 질문을 하더라도 그 질문에 대한 답을 먼저 한문장으로 하시고, 뒤에 경험이나 부연설명을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실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잘하는 사람은 주제나 결론을 먼저 말하고, 뒤에 부연설명을 합니다. 토론 역시 주장의 핵심을 먼저 말한 후에 논지를 뒷받침합니다. 두괄식 답변은 지원자의 경험을 면접관이 공감 하면서 듣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답변이 지루하지 않고, 논리적으로 들리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직무에 대한 여러분만의 생각을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외운 팩트들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닌 여러분만의 인사이트를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면접관들이 묻는 것도 바로 여러분의 생각이지 팩트들이 아닙니다. 즉석에서 답변을 만들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미리 회사와 직무에 대한 스스로의 생각을 정리해 놔야 합니다. 잘 정리해 놓는다면 면접에서 떨지 않고 말하기만 해도 미리 준비하지 않은 경쟁자들에 비해 훨씬 좋은 답변으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중소기업은 면접 후기가 많지 않습니다. 반복되는 질문위주로 면접질문 리스트를 만드세요. 면접리스트에 맞춰 본인의 답변을 작성하고 준비~암기하세요 중소기업 면접은 스펙트럼이 넓습니다. 대기업처럼 인사팀 가이드라인이 있는 것이 아니여서 1분 자기소개 안시키는 곳부터 그냥 자기가 궁금한것만 물어보는 곳, 본인 경험 중 하나만 물고 늘어지면서 질문하는 곳 하지만 여기서 회사연혁이나 회사가 하고있는 일, 회사정보 같은 걸 잘 알고 가면 중소기업은 면접관은 매우 좋아할 것입니다.+

                    의사소통에서 말의 내용보다는 말투와 목소리가 더 큰 영향을 줍니다. 말투는 하루 이틀에 고쳐지는 영역은 아닙니다. 하지만 말을 할 때 적어도 또박또박 이야기하고 말끝을 흐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목소리에 있어서도 힘이 있게 상대방에게 전달이 되도록 조금은 천천히 이야기하면 면접장에서 안정감 있고 신뢰받을 수 있습니다. +

                    창의 면접에서는 논리적인 사고력이 어느 정도 있는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등을 평가한다. 다시 말해, 논리적인 사고 능력을 키우고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준비하면 되는 것이다. 논리적인 사고력이란 자신의 생각을 객관적이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근거들로 뒷받침해 주장하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여러분의 생각을 근거들을 통해 하나의 주장으로 만들어 내는 연습을 하면 되는 것이다. 여기서 추가적으로 회사에서 실제 고민하고 있을 것 같은 주제들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을 정리하고 그 근거들을 미리 학습해 놓으면 창의 면접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주)하본인터내셔널
                    길 찾기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원로 73 (원흥동, 고양 원흥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 717호

                    • 대형마트
                    • 편의점
                    • 학원
                    • 주차장
                    • 주유소
                    • 지하철
                    • 은행
                    • 문화시설
                    • 관광명소
                    • 숙박
                    • 음식점
                    • 카페
                    • 병원
                    • 약국
                    기업 채용 콘텐츠 제작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