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가농바이오(주)

Ganong Bio Co.,Ltd.

  • 기업주체

    일반법인

  • 기업상세

    중소기업

  • 주요제품

    식료품,알 제조,도매/사료 도매/달걀,식료품,우유,계란,액란 소매/전자상거래/부동산 임대/산란계,육계 축산

  • 표준산업분류

    그외 기타 식료품 제조업

  • 회사소개

    • 건물 아이콘

      설립 29년차

      1996년 09월 13일

    • 사람 아이콘

      191명 재직

      직원 수
      (2024.06 기준)

    • 건물 아이콘

      중소기업

      기업형태

    • 손 아이콘

      77,486,472억

      매출액(2024.06 기준)

    기본정보

    기업형태
    중소기업
    표준산업분류
    그외 기타 식료품 제조업
    기업주체
    일반법인
    주요제품명
    식료품,알 제조,도매/사료 도매/달걀,식료품,우유,계란,액란 소매/전자상거래/부동산 임대/산란계,육계 축산
    설립일
    1996년 09월 13일
    홈페이지
    www.ganongbio.co.kr
    종업원수
    191
    주소
    경기 포천시 가산면 마금길 151
    업체명
    농업회사법인가농바이오(주)
    전화번호
    031-544-6073
    대표자명
    유재흥
    인증현황

    주요제품

    식료품

    알 제조

    도매/사료 도매/달걀

    식료품

    우유

    계란

    액란 소매/전자상거래/부동산 임대/산란계

    육계 축산

    연혁

    2017
    • 11
      7년 연속 전국축산물품질평가대상(축산물품질평가원 주관) 계란부문 최우수상,우수상(축산물품질평가원장상) 수상
    2015
    • 12
      알가공품 분야 최초 안전관리통합인증(HACCP) 획득
    2014
    • 07
      신농장 시설현대화공사 준공 및 육추계 입식
    2009
    • 11
      친환경농산물인증서(제10-27-5-1호/무항생제축산물)
    2008
    • 09
      HACCP 적용작업장 지정-축산물판매업(식용란수집판매업)
    • 09
      농림부로부터 HACCP 적용업소 지정 획득- 가축사육업
    2005
    • 06
      액란업계 국내최초 농림부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적용업소 지정 획득-알가공품
    2002
    • 12
      중소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벤처기업 최초 확인(신기술사업)
    • 07
      품질보증체제인증(ISO 9001)받음(한국생성본부)
    2001
    • 12
      기업부설연구소 인정
    2000
    • 07
      조직 변경 : 농업회사법인가농바이오(주)
    • 07
      농업회사법인(유)가농에서 농업회사법인가농바이오(주)로 조직 변경
    • 02
      연구소 설치
    1998
    • 09
      국내최초 액란 수출
    1997
    • 07
      칼슘제조기술 획득
    1996
    • 09
      농축산물의 유통,가공,판매업 등을 목적으로 대표이사 유재흥에 의해 경기 포천시 가산면 마금길151 (우금리) 소재에서 농업회사법인(유)가농 으로 설립(설립자
    1991
    • 08
      농업회사법인가농(유) 창업
    펼쳐보기

    평가등급

    Blue Light

    Red Light

    • 위험
    • 주의
    • 양호
    • 상위
    • 최상위

    B+

    연봉정보

    전체 평균 연봉

    3,918 만원

    평균 월 급여

    326 만원

    평균 월 실수령액

    278 만원

    ※ 국민연금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한 근거로 사실과 다를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월 별 입/퇴사자 추이

        ※ 국민연금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한 근거로 사실과 다를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무 현황

        수익성

        기업의 수익창출 능력을 나타내 주는 비율로서 영업성과에 미치는 종합적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매출액 영업이익율

        [operating income to sales / 賣出額營業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영업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영업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매출액영업이익율이 높을 수록 좋지만 업종, 업태별로 기준이 있을 수 있어 경쟁하고 있는 기업이나 유사한 업종의 실적과 비교하는것이 좋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2.40%

        업종 평균대비

        높음
          매출액 순이익율

          ratio of net profit to net sales / 賣出額純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순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순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

          매출액 대비 이익지표로서 마진의 개념이며, 업종과 업태에 따라 수익성이 많이 차이가 나고 기업 규모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매출액순이익율과 같은 수치는 통계청이나 산은경제연구소에서 업종과 업태 별로 확인이 가능하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6.85%

          업종 평균대비

          높음
            자기자본이익률

            기업이 자기자본(주주지분)을 활용해 1년간 얼마를 벌어들였는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수익성 지표로 경영효율성을 표시해 준다. ROE가 타 기업들보다 낮으면 경영진이 무능하거나 그 업종이 불황이라는 뜻이 된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8.52%

            업종 평균대비

            낮음

              성장성

              기업의 한 해 경영 규모 및 기업활동의 성과가 전년도에 비하여 얼마만큼 증가하였는가를 보여 주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

              [ Net Sales Growth Rate , 賣出額增加率 ]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기준연도 대비 비교연도 매출액이 얼마나 증가했는지를 보여주며 산식은 다음과 같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14.48%

              업종 평균대비

              낮음
                자산 증가율

                [ Total Asset Growth Rate , 總資産增加率 ]
                전기 대비 총자산의 증가율을 보여주는 지표다. 여기서 총자산이란 자본과 부채의 합을 의미하며, 이는 한 기업의 규모를 나타내기 때문에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분류된다.

                총자산증가율(%)={(당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100 (* 총자산=자본+부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22.57%

                업종 평균대비

                낮음
                  영업이익증가율

                  [ Operating Profit Growth Rate , 營業利益增加率 ]
                  전기 대비 영업이익이 증가한 비율을 나타내는 수치를 말한다. 영업이익이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및 판매관리비를 차감한 것으로, 기업이 상품을 판매하여 벌어들인 총금액에서 상품을 생산하는 데 들어간 비용을 빼고 남은 이익을 의미한다.

                  영업이익증가율= {(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100 (영업이익= 매출액-매출원가-판매관리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44601.71%

                  업종 평균대비

                  높음

                    안정성

                    기업의 재무유동성과 안전성을 나타내는 정태비율을 의미합니다.

                    부채비율

                    [ debt ratio , 負債比率 ]
                    부채, 즉 타인자본의 의존도를 표시하며, 경영분석에서 기업의 건전성의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쓰인다. 기업의 부채액은 적어도 자기자본액 이하인 것이 바람직하므로 부채비율은 1 또는 100% 이하가 이상적이다.

                    이 비율이 높을수록 재무구조가 불건전하므로 지불능력이 문제가 된다. 이 비율의 역수(逆數)는 자본부채비율(자기자본/부채총액)이 된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347.46%

                    업종 평균대비

                    낮음
                      당좌비율

                      [ quick ratio, 當座比率 ]
                      경영분석에 쓰이는 관계비율의 하나로 산성시험비율이라고도 한다. 현금·예금·매출채권, 시장성 있는 유가증권 등으로 구성된 당좌자산 합계액을, 외상매입금·단기차입금 등의 유동부채 합계액으로 나누어서 얻는 비율이다. 일반적으로 이 비율이 100 % 이상이면 좋다고 한다. 당좌자산은 화폐적 자산으로 지체없이 부채에 대한 지불수단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좌비율(%) = (당좌자산÷유동부채) * 100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55.05%

                      업종 평균대비

                      낮음

                        규모형태

                          매출액 : 775억

                          사원수 : 191명

                          기업형태 : 중소기업

                          취업시사상식

                          [정보통신/과학/스포츠] 살모넬라균

                          티푸스성 질환을 일으키고 식중독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 균

                          [경제/국제] 구두창비용

                          인플레이션이 발생하거나 예상될 때, 화폐를 적게 보유함으로써 들어가는 사회적 비용

                          [정치/사회/문화] 코호트

                          특정 경험을 공유하는 사람들의 집체를 뜻함

                          자기소개서 작성법

                          실천사례를 작성해 보자.
                          고등학교 시절 스토리 보다는 대학 시절 에피소드로 기술을 권장합니다. - 통찰력을 갖춘 사고력이 소방설계/시공 담당자로서 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 기술 후, 실제 실천한 사례를 이어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사 후 포부/ 장래희망 작성 방향
                          입사 후 배우고 역량을 쌓기보다는 보유 역량을 바탕으로 업무를 차질 없이 잘 수행할 것이라는 방향으로 작성합니다.
                          물류 회사에 대한 지원 동기와 입사 후 포부를 작성해 보자.
                          제품군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있는 부분을 잘 어필해보세요. 또한 회사, 산업, 제품에 대해 조사하고 분석하여 어떤 견해를 갖고 있는지, 어떤 제안을 해보고 싶은지 등 나의 이야기를 더 적어보셔도 좋습니다. 물류업무와 관련한 핵심역량(지식, 기술, 태도)를 분석해보세요. 그리고 내가 갖추고 있는 역량을 어필해보세요. 또한 어떻게 보완 발전시키고자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적어보세요 예 : 물류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00을 적용하겠습니다, / 00규정, 조항 등에 대해 수시로 모니터링 하며 서식을 관리하겠습니다.

                          최근 면접
                          질문

                          향후 전망이 밝은 기술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일이 주어졌을 경우에는 어떻게 할 것인가?

                          지원자를 해당 직무에 적합한 인재라고 판단할 수 있는 근거를 몇 가지만 말해보세요

                          지원한 부서가 본인의 적성과 일치 하나요? 또는 지원한 부서에 부합하는 능력이 있나요?

                          우리 회사와 경쟁사(국내외) 등을 비교해 본다면?

                          면접꿀TIPS

                          회사 채용 홈페이지, 기업 소개 홈페이지를 활용한다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는 취준생들을 위한 기본적인 정보들이 들어있다. 핵심가치, 인재상, 직무 소개 등 취준생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이 많이 있는데 가장 먼저 이 정보들을 공부해야 한다. 그다음으로는 기업 홈페이지를 들어가 연혁, 사업 현황, 철학 등을 학습하면 된다. 아래는 SK텔레콤 홈페이지의 예시이다. 지원한 기업 홈페이지 구석구석을 뒤져 정보를 수집하자!+

                          어느 기업에서나 공통적으로 질문하는 항목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면접 빈출 항목은 충분히 대비해 가시는게 좋습니다.+

                          면접관에게 여러분의 존재를 각인시키려면 자기소개는 필수입니다. 경쟁자들과는 차별화되고 면접관들 기억에도 오래 남는 자기소개 멘트를 만들 어 보세요. 가장 먼저 퍼스널 브랜드를 소개하고 간단하게 포트폴리오(경험과 스펙)을 설명한 후에 앞서 '배우려는 자세와 태도'를 강조하세요. 즉, 자신을 가장 잘 알릴 수 있으면서 인성 면접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 평가 항목을 전면에 내세워 어필하는 것입니다.+

                          인사담당자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조기 퇴사’입니다. 지원 회사에 입사하기 위해 얼마나 성실하게 준비를 해왔고 근성 있게 근무할 수 있는지 밝혀주세요.+

                          물어보는 것에 대해서는 간결하게 대화하는 형식으로 말하세요 장점이 무엇이냐고 물어보면, "저는 이런걸 좋아하고 이런걸 열심히해서 이게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딱 이렇게 끝내세요, 면접관은 너가 뭘 기획하고 뭘 기획해주기를 바라지않고 사실 관심도 없어요.장점을 물어보는 이유는 그냥 너가 궁금하고 이 친구가 얼마나 말을 알아듣고 이야기하는지 혹은 면접을 잘 준비했는지를 보는거지 뭐든지 회사와 엮으려고 하면 굉장히 인위적으로 느껴집니다.+

                          농업회사법인가농바이오(주)
                          길 찾기

                          주소 : 경기 포천시 가산면 마금길 151

                          전화번호 : 031-544-6073

                          • 대형마트
                          • 편의점
                          • 학원
                          • 주차장
                          • 주유소
                          • 지하철
                          • 은행
                          • 문화시설
                          • 관광명소
                          • 숙박
                          • 음식점
                          • 카페
                          • 병원
                          • 약국
                          기업 채용 콘텐츠 제작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