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은물류

TE LOGIS CO.,LTD.

  • 기업주체

    일반법인

  • 기업상세

    중견기업

  • 주요제품

    물류 창고

  • 표준산업분류

    일반 창고업

  • 회사소개

    • 건물 아이콘

      설립 19년차

      2006년 04월 28일

    • 사람 아이콘

      113명 재직

      직원 수
      (2024.12 기준)

    • 건물 아이콘

      중견기업

      기업형태

    • 손 아이콘

      128,365,218억

      매출액(2024.12 기준)

    기본정보

    기업형태
    중견기업
    표준산업분류
    일반 창고업
    기업주체
    일반법인
    주요제품명
    물류 창고
    설립일
    2006년 04월 28일
    홈페이지
    www.telogis.co.kr
    종업원수
    113
    주소
    경기 여주시 가남읍 여주남로 782
    업체명
    (주)태은물류
    전화번호
    031-884-8800
    대표자명
    구은정/권상기
    인증현황

    주요제품

    물류 창고

    연혁

    2023
    • 01
      스텔란티스, 저온, LS산전(청주), 폭스바겐 센터 오픈, 테슬라 부품 물류 배송
    2022
    • 01
      LS계열 수배송 운영
    2019
    • 12
      신젠타 오픈, EBAY 동탄오픈
    2018
    • 06
      네스프레소 3PL수주
    • 01
      웅진식품, 네스프레소 3PL 수주
    • 01
      웅진식품 3PL 수주
    2017
    • 11
      코웨이 설치물류 3PL 수주
    • 05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취득
    • 05
      이천 단천리센터 구축
    • 03
      제주센터 구축,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취득,이천 단천리센터 구축, 코웨이 설치물류 3PL 수주
    • 03
      제주센터 구축
    • 02
      용인 백암저온센터 구축
    2016
    • 10
      네파 3PL 수주
    • 08
      LG하이엠솔루텍 3PL 수주
    • 06
      현대렌탈케어 3PL 수주
    2015
    • 10
      이베이코리아 온라인부문 수주
    • 07
      LS네트웍스 BtoB 수주
    • 07
      코웨이 3PL 수주
    • 06
      옥천 비투비 오픈(1,000평)
    • 06
      이천 호법센터 구축
    • 06
      네파 비투비 배송
    • 05
      혼다 물류대행(호법센터 1,200평)
    • 04
      LS산전 3PL 수주
    • 02
      혼다코리아 3PL 수주
    • 02
      코웨이, 혼다코리아, LS산전 3PL, LS네트웍스 BtoB 수주, 이천 호법센터 구축
    • 02
      네파 BtoB 수주
    • 01
      옥천 HUB터미널 구축
    2014
    • 12
      레드페이스 비투비 배송
    • 12
      제로투세븐 온라인부문 수주
    • 10
      K2 반품/3PL 수주
    • 08
      저온사업개시(일죽, 용인 2개 센터 / 20,000평)
    • 07
      본두리 2센터 4,000평 오픈(파크랜드 물류대행)
    • 05
      파크랜드 전용센터 신축
    • 05
      용인/안성 저온센터 구축
    • 04
      반품사업 진출(제로투세븐_매일유업 계열)
    • 04
      반품사업 진출(제로투세븐)
    2013
    • 11
      파크랜드 3PL 수주
    • 09
      안성 일죽센터 구축
    • 04
      기업간물류(BtoB) 배송사업 진출
    • 03
      에스콰이어 3PL 수주
    • 01
      용인 양지센터 구축,기업간물류(BtoB) 배송사업 진출, 파크랜드 3PL 수주
    • 01
      용인 양지센터 구축
    2012
    • 05
      리홈쿠첸 3PL 수주
    • 01
      현대그린푸드 3PL 수주
    2010
    • 09
      여주 대신리센터 구축
    2009
    • 12
      여주 본두리센터 신축 및 LS네트웍스 수입브랜드 3PL 수주
    • 02
      물류정보시스템 개발, 여주 본두리센터 신축
    • 02
      물류정보시스템 개발
    2006
    • 04
      (주)태은물류 설립
    펼쳐보기

    평가등급

    Blue Light

    Red Light

    • 위험
    • 주의
    • 양호
    • 상위
    • 최상위

    BB0

    연봉정보

    전체 평균 연봉

    3,997 만원

    평균 월 급여

    333 만원

    평균 월 실수령액

    284 만원

    ※ 국민연금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한 근거로 사실과 다를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월 별 입/퇴사자 추이

        ※ 국민연금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한 근거로 사실과 다를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무 현황

        수익성

        기업의 수익창출 능력을 나타내 주는 비율로서 영업성과에 미치는 종합적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매출액 영업이익율

        [operating income to sales / 賣出額營業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영업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영업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매출액영업이익율이 높을 수록 좋지만 업종, 업태별로 기준이 있을 수 있어 경쟁하고 있는 기업이나 유사한 업종의 실적과 비교하는것이 좋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0.31%

        업종 평균대비

        높음
          매출액 순이익율

          ratio of net profit to net sales / 賣出額純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순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순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

          매출액 대비 이익지표로서 마진의 개념이며, 업종과 업태에 따라 수익성이 많이 차이가 나고 기업 규모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매출액순이익율과 같은 수치는 통계청이나 산은경제연구소에서 업종과 업태 별로 확인이 가능하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0.65%

          업종 평균대비

          높음
            자기자본이익률

            기업이 자기자본(주주지분)을 활용해 1년간 얼마를 벌어들였는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수익성 지표로 경영효율성을 표시해 준다. ROE가 타 기업들보다 낮으면 경영진이 무능하거나 그 업종이 불황이라는 뜻이 된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51.65%

            업종 평균대비

            낮음

              성장성

              기업의 한 해 경영 규모 및 기업활동의 성과가 전년도에 비하여 얼마만큼 증가하였는가를 보여 주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

              [ Net Sales Growth Rate , 賣出額增加率 ]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기준연도 대비 비교연도 매출액이 얼마나 증가했는지를 보여주며 산식은 다음과 같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10.98%

              업종 평균대비

              낮음
                자산 증가율

                [ Total Asset Growth Rate , 總資産增加率 ]
                전기 대비 총자산의 증가율을 보여주는 지표다. 여기서 총자산이란 자본과 부채의 합을 의미하며, 이는 한 기업의 규모를 나타내기 때문에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분류된다.

                총자산증가율(%)={(당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100 (* 총자산=자본+부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1.00%

                업종 평균대비

                낮음
                  영업이익증가율

                  [ Operating Profit Growth Rate , 營業利益增加率 ]
                  전기 대비 영업이익이 증가한 비율을 나타내는 수치를 말한다. 영업이익이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및 판매관리비를 차감한 것으로, 기업이 상품을 판매하여 벌어들인 총금액에서 상품을 생산하는 데 들어간 비용을 빼고 남은 이익을 의미한다.

                  영업이익증가율= {(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100 (영업이익= 매출액-매출원가-판매관리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88.86%

                  업종 평균대비

                  높음

                    안정성

                    기업의 재무유동성과 안전성을 나타내는 정태비율을 의미합니다.

                    부채비율

                    [ debt ratio , 負債比率 ]
                    부채, 즉 타인자본의 의존도를 표시하며, 경영분석에서 기업의 건전성의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쓰인다. 기업의 부채액은 적어도 자기자본액 이하인 것이 바람직하므로 부채비율은 1 또는 100% 이하가 이상적이다.

                    이 비율이 높을수록 재무구조가 불건전하므로 지불능력이 문제가 된다. 이 비율의 역수(逆數)는 자본부채비율(자기자본/부채총액)이 된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5302.85%

                    업종 평균대비

                    높음
                      당좌비율

                      [ quick ratio, 當座比率 ]
                      경영분석에 쓰이는 관계비율의 하나로 산성시험비율이라고도 한다. 현금·예금·매출채권, 시장성 있는 유가증권 등으로 구성된 당좌자산 합계액을, 외상매입금·단기차입금 등의 유동부채 합계액으로 나누어서 얻는 비율이다. 일반적으로 이 비율이 100 % 이상이면 좋다고 한다. 당좌자산은 화폐적 자산으로 지체없이 부채에 대한 지불수단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좌비율(%) = (당좌자산÷유동부채) * 100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45.03%

                      업종 평균대비

                      낮음

                        규모형태

                          매출액 : 1,284억

                          사원수 : 113명

                          기업형태 : 중견기업

                          취업시사상식

                          [경제/국제] 펜트업효과

                          억눌렸던 수요가 급속도로 살아나는 현상

                          [경제/국제] 코픽스

                          은행연합회가 국내 8개 은행들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아 산출하는 자금조달비용지수

                          [정치/사회/문화] 프레카리아트

                          불안정한 고용ㆍ노동 상황에 놓인 비정규직ㆍ파견직ㆍ실업자ㆍ노숙자들을 총칭

                          자기소개서 작성법

                          해당직무와 관련된 본인만의 강점
                          지원하시는 총무 업무 분야에서 발휘할 3가지 강점을 경험 및 경력을 근거로 하여 제시해 보세요 총무 업무에 있어 필요한 꼼꼼함, 끈기, 이해도를 중심으로 경험에 빗대어 작성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는 자신이 가진 경험에서 강점을 찾아보고 이를 중심으로 풀어내는 방식도 좋은 방법입니다.
                          해당 분야/직무를 위해 어떤 준비를 해왔는지 소개해주세요
                          직무와 관련하여 어떤 경험을 하였고 어떤 역량을 길러왔는지를 기술해 주세요 지원기업의의 해당산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있는지도 같이 어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혹은 기존에 경험했던 것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경험을 토대로 어떤 기여, 적용을 해볼 수 있을지 측면에서 준비도를 연결시켜보는 것은 어떨까요?
                          성격소개 (성격의 장·단점)는 STAR기법으로 작성하자.
                          성격적 강점을 발휘한 예를 적어줍니다. 성격적 장점은 직무와 연결했을 때 강점이 되는 부분이면 더 좋습니다. 예시는 STAR기법으로 작성합니다. (실습과정이나, 공부할 때 강점이 발현된 예를 찾아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최근 면접
                          질문

                          프로젝트 경험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본인이 체험한 글로벌 경험 중에서 대표적인 몇 가지만 예를 들어 보세요

                          살아오면서 누군가에게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하여 거짓말을 한 적이 있으신가요? 있다면?

                          핵심인재란 어떤 사람인가요?

                          살면서 가장 힘들었던 때는 언제인가요? (또한 극복한 방법에 대해서)

                          면접꿀TIPS

                          합격하게 된다면 매일 출근길 출근해야하는 길이니 아침 9시나 출근쯤 맞춰 면접가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그래야 출근시 이렇구나가 체감이 됩니다. 그리고 회사가 너무 멀면 아무래도 더 곱절은 힘드니 본인의 기준을 갖는게 좋습니다. 도어투도어 1시간, 도어투도어 1시간 30분 처럼 (집문 연 순간~회사 문 연순간 걸리는 시간)+

                          인성 면접에서는 여러분의 배우려는, 배울 수 있는 자세와 태도를 가장 중점적으로 파악하며 전반적인 여러분의 인상 역시 파악합니다. 인성 면접에서 좋은 점수를 받는 방법은 바로 이 '인상'을 면접관들에게 각인시키는 것이다. 앞서 우리는 자소서와 면접에서 여러분들의 존재를 알리고 또 각인시킬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었다. 그리고 그 브랜드에 맞게 스펙들을 정리해 여러분만의 스토리도 만들었다. 바로 이 면접을 위한 작업들이었다. 퍼스널 브랜드를 만든 여러분은 이미 면접의 반 이상은 준비한 것이다. 이제 할 일은 퍼스널 브랜드를 활용해 여러분을 소개할 멘트를 만드는 것이다. 퍼스널 브랜드라는 가이드라인이자 명확한 기조가 있는 자기소개 멘트는 다른 경쟁자들 사이에서 여러분을 훨씬 눈에 띄게 할 것이다.+

                          우리 기업은 모집 분야에 적합한 인재를 찾고자 합니다. 지원 분야의 직무 역량에 초점을 맞춰서 자신만의 핵심 강점을 준비해 주세요+

                          가장 먼저 할 일은 퍼스널 브랜드와 스토리라인을 최종 점검하는 것입니다.. 혹시 여러분의 의도와는 다른 방향으로 이해되지는 않을지, 더 좋은 방법으로 어필할 수는 없을지 등등을 재점검해야 합니다. 퍼스널 브랜드와 스토리라인을 가진 것만으로도 이미 학창 시절과 취업준비를 굉장히 체계적으로 뚝심 있게 열심히 준비했다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자기소개서에서는 적극적이고 활발한 사람이라고 써져있는데 면접장에서 자기소개를 할 때에는 기가 죽어서 제가 낯을 가리지만 침착하고 꼼꼼한 사람이라고 이야기를 하면 정말 망하는 겁니다. 그리고 앞서 이야기했던 내용과 뒤에 얘기하던 내용이 조금만 압박 질문을 해도 달라지게 되면 면접관도 실망하게 됩니다.+

                          (주)태은물류
                          길 찾기

                          주소 : 경기 여주시 가남읍 여주남로 782

                          전화번호 : 031-884-8800

                          • 대형마트
                          • 편의점
                          • 학원
                          • 주차장
                          • 주유소
                          • 지하철
                          • 은행
                          • 문화시설
                          • 관광명소
                          • 숙박
                          • 음식점
                          • 카페
                          • 병원
                          • 약국
                          기업 채용 콘텐츠 제작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