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더코리아

BM The Korea Co.,Ltd.

  • 기업주체

    일반법인

  • 기업상세

    중소기업

  • 주요제품

    행사 대행,채용,근로자파견,교육학술연구 용역,건물청소,시설관리,주차관리,소독,행정대집행,소프트웨어 개발,판매/정보통신공사

  • 표준산업분류

    전시 및 행사 대행업

  • 회사소개

    • 건물 아이콘

      설립 31년차

      1994년 11월 07일

    • 사람 아이콘

      38명 재직

      직원 수
      (2024.12 기준)

    • 건물 아이콘

      중소기업

      기업형태

    • 손 아이콘

      2,121,135억

      매출액(2024.12 기준)

    기본정보

    기업형태
    중소기업
    표준산업분류
    전시 및 행사 대행업
    기업주체
    일반법인
    주요제품명
    행사 대행,채용,근로자파견,교육학술연구 용역,건물청소,시설관리,주차관리,소독,행정대집행,소프트웨어 개발,판매/정보통신공사
    설립일
    1994년 11월 07일
    홈페이지
    www.bmthekorea.com
    종업원수
    38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 다동 940호 (망월동,스카이폴리스)
    업체명
    비엠더코리아
    전화번호
    031-811-7384
    대표자명
    구자혁
    인증현황

    주요제품

    행사 대행

    채용

    근로자파견

    교육학술연구 용역

    건물청소

    시설관리

    주차관리

    소독

    행정대집행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정보통신공사

    연혁

    2022
    • 07
      대표자 변경 및 본사 주소지 이전
    2021
    • 06
      LG Display - System IC 공급계약 체결
    • 01
      온라인 인적성검사 솔루션(KSPDI) 개발
    2020
    • 04
      기술개발 자회사 설립(BM the Korea in.Co., Ltd.)
    2019
    • 03
      대만 Raydium사 - 반도체 영업/기술지원계약 체결
    2018
    • 09
      삼광전기통신(주) 정보통신공사업 부문 분할합병
    • 08
      온라인 채용 솔루션(NCS Plus+) 개발
    • 08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
    2017
    • 07
      (주)비엠더코리아 법인명 변경
    • 07
      (주)비엠더코리아 법인상호 변경
    2002
    • 12
      ISO 9001 품질관리 인증 획득
    2001
    • 12
      지하철특허 세척시스템 및 유지관리 특허출원(NO. 10-2001-0080799)
    • 09
      일본 하이웨이서비스(주)기술제휴
    2000
    • 03
      본사이전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10-100 코오롱상가 2층
    1998
    • 10
      중수개발(주) 법인상호 변경
    • 09
      원강개발(주) 인수
    • 09
      중수개발(주) 상호변경, 최병시 대표이사 취임
    • 05
      프라임산업개발(주) 협력업체 등록
    1997
    • 09
      임광토건(주)/현대건설 협력업체 등록
    • 08
      그랜드백화점(주) 협력업체 등록
    • 02
      (주)대명비엠에스 법인 상호 변경
    1995
    • 04
      대전 충남 부산 경남 지사 설립
    1994
    • 11
      법인 설립
    1993
    • 04
      (주)석담실업 설립
    펼쳐보기

    평가등급

    Blue Light

    Red Light

    • 위험
    • 주의
    • 양호
    • 상위
    • 최상위

    BB-

    연봉정보

    전체 평균 연봉

    0 만원

    평균 월 급여

    0 만원

    평균 월 실수령액

    0 만원

    ※ 국민연금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한 근거로 사실과 다를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월 별 입/퇴사자 추이

        ※ 국민연금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한 근거로 사실과 다를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무 현황

        수익성

        기업의 수익창출 능력을 나타내 주는 비율로서 영업성과에 미치는 종합적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매출액 영업이익율

        [operating income to sales / 賣出額營業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영업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영업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매출액영업이익율이 높을 수록 좋지만 업종, 업태별로 기준이 있을 수 있어 경쟁하고 있는 기업이나 유사한 업종의 실적과 비교하는것이 좋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2.76%

        업종 평균대비

        높음
          매출액 순이익율

          ratio of net profit to net sales / 賣出額純利益率
          매출액에 대한 순이익의 비율을 말한다. 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때 자산이나 매출규모가 큰 기업은 당연히 중소기업보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재무분석을 할때 수익성비율인 매출액순이익율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고 비교할때 도움이 된다.

          매출액 대비 이익지표로서 마진의 개념이며, 업종과 업태에 따라 수익성이 많이 차이가 나고 기업 규모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매출액순이익율과 같은 수치는 통계청이나 산은경제연구소에서 업종과 업태 별로 확인이 가능하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6.48%

          업종 평균대비

          높음
            자기자본이익률

            기업이 자기자본(주주지분)을 활용해 1년간 얼마를 벌어들였는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수익성 지표로 경영효율성을 표시해 준다. ROE가 타 기업들보다 낮으면 경영진이 무능하거나 그 업종이 불황이라는 뜻이 된다.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5.38%

            업종 평균대비

            낮음

              성장성

              기업의 한 해 경영 규모 및 기업활동의 성과가 전년도에 비하여 얼마만큼 증가하였는가를 보여 주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

              [ Net Sales Growth Rate , 賣出額增加率 ]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기준연도 대비 비교연도 매출액이 얼마나 증가했는지를 보여주며 산식은 다음과 같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11.62%

              업종 평균대비

              낮음
                자산 증가율

                [ Total Asset Growth Rate , 總資産增加率 ]
                전기 대비 총자산의 증가율을 보여주는 지표다. 여기서 총자산이란 자본과 부채의 합을 의미하며, 이는 한 기업의 규모를 나타내기 때문에 기업의 성장성 지표 중 하나로 분류된다.

                총자산증가율(%)={(당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전기말 총자산}*100 (* 총자산=자본+부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12.10%

                업종 평균대비

                낮음
                  영업이익증가율

                  [ Operating Profit Growth Rate , 營業利益增加率 ]
                  전기 대비 영업이익이 증가한 비율을 나타내는 수치를 말한다. 영업이익이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및 판매관리비를 차감한 것으로, 기업이 상품을 판매하여 벌어들인 총금액에서 상품을 생산하는 데 들어간 비용을 빼고 남은 이익을 의미한다.

                  영업이익증가율= {(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전 회계연도 영업이익}*100 (영업이익= 매출액-매출원가-판매관리비)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14.59%

                  업종 평균대비

                  낮음

                    안정성

                    기업의 재무유동성과 안전성을 나타내는 정태비율을 의미합니다.

                    부채비율

                    [ debt ratio , 負債比率 ]
                    부채, 즉 타인자본의 의존도를 표시하며, 경영분석에서 기업의 건전성의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쓰인다. 기업의 부채액은 적어도 자기자본액 이하인 것이 바람직하므로 부채비율은 1 또는 100% 이하가 이상적이다.

                    이 비율이 높을수록 재무구조가 불건전하므로 지불능력이 문제가 된다. 이 비율의 역수(逆數)는 자본부채비율(자기자본/부채총액)이 된다.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2024년 기준

                    18.53%

                    업종 평균대비

                    낮음
                      당좌비율

                      [ quick ratio, 當座比率 ]
                      경영분석에 쓰이는 관계비율의 하나로 산성시험비율이라고도 한다. 현금·예금·매출채권, 시장성 있는 유가증권 등으로 구성된 당좌자산 합계액을, 외상매입금·단기차입금 등의 유동부채 합계액으로 나누어서 얻는 비율이다. 일반적으로 이 비율이 100 % 이상이면 좋다고 한다. 당좌자산은 화폐적 자산으로 지체없이 부채에 대한 지불수단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좌비율(%) = (당좌자산÷유동부채) * 100

                      NAMU.WIKI 발췌

                      2024년 기준

                      270.88%

                      업종 평균대비

                      낮음

                        규모형태

                          매출액 : 21억

                          사원수 : 38명

                          기업형태 : 중소기업

                          취업시사상식

                          [정보통신/과학/스포츠] 와이파이6

                          기가급 속도와 저지연 성능을 구현하는 무선랜 표준

                          [정치/사회/문화] 엠바고

                          일정 시점까지 보도금지를 뜻하는 매스컴 용어

                          [경제/국제] 구두창비용

                          인플레이션이 발생하거나 예상될 때, 화폐를 적게 보유함으로써 들어가는 사회적 비용

                          자기소개서 작성법

                          성장과정을 정리해 보자.
                          무엇에 호기심을 느껴 많은 시간을 보내왔는지에 대한 배경을 통해 오늘날 전공, 진로 결정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가 드러나도록 성장과정을 정리해 주세요 진로 결정 즈음에 마케팅에 흥미가 생긴 점에서 어느 부분에서 마케팅이 흥미로웠는지 설명을 추가해 주세요 (마케팅의 어떤 점이 흥미로운지, 이를 보여줄 만한 일화가 있다면 적어보셔도 좋습니다.)
                          해당직무와 관련된 본인만의 강점
                          지원하시는 총무 업무 분야에서 발휘할 3가지 강점을 경험 및 경력을 근거로 하여 제시해 보세요 총무 업무에 있어 필요한 꼼꼼함, 끈기, 이해도를 중심으로 경험에 빗대어 작성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는 자신이 가진 경험에서 강점을 찾아보고 이를 중심으로 풀어내는 방식도 좋은 방법입니다.
                          기업의 직무안내를 참고하여, 지원분야와 관련된 본인의 경력/경험사항에 대하여 작성하자.
                          경력에서 소속팀의 업무특성을 설명하고, 본인이 팀에서 맡은 역할, 본인이 맡은 주요 업무를 설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팀의 주요수행내용에 본인이 기여한 업무가 명확하게 확인되어야 하며,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얻은 성과가 확인되어야 합니다. 성과는 수치로 표현 가능한 것은 구체적 수치를 제시하기 바랍니다.

                          최근 면접
                          질문

                          본인이 체험한 글로벌 경험 중에서 대표적인 몇 가지만 예를 들어 보세요

                          우리 회사와 경쟁사(국내외) 등을 비교해 본다면?

                          지원자를 해당 직무에 적합한 인재라고 판단할 수 있는 근거를 몇 가지만 말해보세요

                          회사에서 본인의 최종 목표 / 입사 후 포부가 있다면?

                          단체 생활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면접꿀TIPS

                          면접을 보다보면 답변은 외워서 잘하지만, 면접관의 눈을 못보는 지원자가 있습니다. 아이컨택 조차 안되는 지원자가 있다면 면접관의 마음은 이미 떠나게 됩니다. 지원자 입장에서는 입술이 마를 정도로 긴장되기 때문에 면접관의 눈을 잘 못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컨택 또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면접관들도 4,50대 사람이고, 집에 가면 아버지, 어머니일 뿐입니다. 옆집 아저씨, 아주머니와 대화한다는 마음으로 아이컨택을 하며 미소 띈 얼굴로 답변한다면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겁니다.+

                          긴장하는 건 나뿐만 아니라 면접관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 하나를 잘못 뽑으면 정말 오랫동안 큰 고통에 시달리고, 또 회사 입장에서도 큰 손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것입니다. 면접관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서 질문들을 답변하는 것을 준비한다면 조금 더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면접은 어디까지나 회사에 들어가기 위한 평가를 받는 곳이라는 걸 명심해야 합니다. 즉, 면접 전형 내내 있을 발표 때 '회사에서 보고하는 형식'으로 발표를 해야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고하는 형식의 발표란 짧고 굵게 핵심적인 이야기만 하고 듣는 이로 하여금 이해하기 쉽게 구조화해서 발표하는 것입니다.+

                          우리 기업은 모집 분야에 적합한 인재를 찾고자 합니다. 지원 분야의 직무 역량에 초점을 맞춰서 자신만의 핵심 강점을 준비해 주세요+

                          물어보는 것에 대해서는 간결하게 대화하는 형식으로 말하세요 장점이 무엇이냐고 물어보면, "저는 이런걸 좋아하고 이런걸 열심히해서 이게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딱 이렇게 끝내세요, 면접관은 너가 뭘 기획하고 뭘 기획해주기를 바라지않고 사실 관심도 없어요.장점을 물어보는 이유는 그냥 너가 궁금하고 이 친구가 얼마나 말을 알아듣고 이야기하는지 혹은 면접을 잘 준비했는지를 보는거지 뭐든지 회사와 엮으려고 하면 굉장히 인위적으로 느껴집니다.+

                          비엠더코리아
                          길 찾기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 다동 940호 (망월동,스카이폴리스)

                          전화번호 : 031-811-7384

                          • 대형마트
                          • 편의점
                          • 학원
                          • 주차장
                          • 주유소
                          • 지하철
                          • 은행
                          • 문화시설
                          • 관광명소
                          • 숙박
                          • 음식점
                          • 카페
                          • 병원
                          • 약국
                          기업 채용 콘텐츠 제작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