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 유베이스
  • 직원복지의정석
  • 서비스아웃소싱
  • 기업만족도
  • 활동적인회사
  • 01 company summary

    • 설립일
      1998년 12월 18일
    • 매출액(백만원)
      비공개
    • 당기순이익
      비공개
    • 자본금(백만원)
      비공개
    규모형태 : 21
    수익성 : 70%
    안정성 : 95%
    성장성 : 95%

    기업 전경

    내외부.png

    VISION

    고객과 첨단의 기술력
    최상의 서비스 실현

    MISSION

    고객과 하나되는
    동반성장 Process

    SLOGAN

    Your Base,
    Your Partner,
    UBASE

    history

    2022
    • 서울 아우름 센터 설립
    • 여의도 디지털 센터 설립
    • 업계 첫 공채 상담사 1기 모집 진행
    • 한일네트웍스 지분 인수(50.1%)를 통한 경영권 확보
    2021
    • 대표이사 송기홍 취임, 자본금을 26,158백만원으로 증가
    • UBASE SINGAPORE–Globee Holdings 지분 100% 인수
    2020
    • 애플부산센터, 대전센터 신규 설치
    • UBASE TAIWAN Center 오픈(300석)
    2019
    • 2019 여가친화기업 인증 획득
    • Metro Center(부천2센터) 증축(8,000석)
    • UBASE Japan(Kawasaki Center) 오픈 (200석)
    2018
    • 근로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 모범납세자 장관표창 (기획재정부)
    • Affinity Equity Partners 2,882억원 투자유치
    • 일자리 창출 지원 유공(단체부문)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17
    • Metro Center(부천 2센터) 증축 (7,000석)
    • 근로자 보호 클린기업 인증기업 선정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 UBASE Japan, UBASE Singapore 법인 설립 (Globee)

    기업 인증 및 특허

    1크기변환.png
    외자유치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2크기변환.png
    사후봉사 우수기업 인증
    3크기변환.png
    아웃소싱서비스 대상
    4크기변환.png
    지식오피스대상 우수상
    5크기변환.png
    한국서비스대상
    최우수상
    6크기변환.png
    ISO9001
    7크기변환.png
    2010 부천시청 표창
    8크기변환.png
    SQ 인증
    9크기변환.png
    ISO27001
    10크기변환.png
    모범납세자 장관 표창

    02 Product

    주요사업영역

    주요사업영역23.jpg

    Customer Service

    산업 분야별, 기업 맞춤형
    컨택센터 모델 제시

    주요사업영역22.jpg

    Engineering Service

    차별화된 Engineering
    Service 제공

    주요사업영역05.jpg

    Strategic Alliance

    전담 세일즈 조직을 운영
    전반적인 세일즈 마케팅 활동

    주요사업영역36.jpg

    HR Dispatch

    고객의 니즈 파악
    최적화된 맞춤 인력 파견

    03 analysis

    총 인원(명)
    9679

    최근 1년 입사자

    8087

    최근 1년 퇴사자

    8149

    04 CULTURE & WELFARE

    Healing Program

    미술심리치료
    캘리그라피

    Leader Workshop

    사업현황 공유 및 리더들의
    역량 계발 프로그램

    Culture Day

    다양한 문화체험
    워크샵 참여 프로그램

    Sports Program

    헬스 코칭
    Team building

    연금/보험

    • 4대보험

    교육/연수

    • 신입사원교육(OJT)
    • 직무향상교육

    생활편의

    • 통근버스
    • 건강검진
    • 중식제공
    • 간식제공

    여가/행사

    • 사내동호회
    • 워크샵/MT
    • 체육대회

    보상/수당

    • 인센티브제
    • 장기근속자 포상
    • 우수사원 포상
    • 명절귀향비 지원

    사내시설

    • 사내식당
    • 휴게공간
    • 카페테리아
    • 여성전용휴게실

    휴가/휴무

    • 육아휴직
    • 산전/후 휴가
    • 콘도지원

    05 interview

    CEO

    CEO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UBASE는 1998년에 설립되어 다양한 사업영역을 수행한 경험 속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Leading Company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회사의 주 사업은 어떤것인가요?
    유베이스의 핵심 사업인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CRM)는 기업의 생존이 고객의 선택에 달려 있음을 중시하여, 수년간의 운영 경험을 통해 축적한 Business Know-how, 국내 최대 인프라, 우수한 인재, 최첨단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을 실현합니다.
    인사담당자

    인사담당자

    현재 담당하고 계신 직무에서는 무슨 일을 하시나요?
    기업문화팀은 회사내의 인사 복지 기획 및 관리자 평가, 급여 체계 구축 등의 업무를 하는 곳입니다. 제가 우리회사에 입사지원하게 된 이유는, 대부분의 회사 지원시 기혼여성인 경우 여러가지 제약이나 고민등이 많은데 유베이스는 여성 근로자가 많고, 본인의 노력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회사만의 특별한 문화가 있나요?
    저는 회사의 인프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데 입사 첫날 회사 내부 투어를 진행해 주었습니다. 보통은 자리에서 바로 앉아서 일하기 마련인데 회사 전체적으로 투어를 시켜주어 편한 분위기에서 회사를 접할 수 있었고 근로자를 위해서 투자하는 곳이라는 생각을 갖게되었지요. 그리고 OT 당시 많은 장애우가 함께 근무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고, 장애인력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었습니다. 상담직원이 중심인 회사이다 보니 상담직원 체험을 통해서 그들의 업무를 이해할 수 있었어요.
    우리회사 자랑 부탁드립니다.
    최근에 직원들을 위해 리프레쉬 제도를 기획하였습니다. 보통 실적으로만 직원을 평가하는데에 반해 직원들에게 평생직장이 될 수 있도록 장기 근속자들이 리프레쉬 휴가를 갈 수 있도록 파일럿으로 시행 중이에요. 사용하신 분들이 이 복지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해 주실 때 매우 뿌듯했답니다. 그리고, 월례회의 진행시 승진한 상담직원분들에게 사장님이 직접 임명장 수여 및 전직원에 대한 다양한 포상제공을 할 때도 직원의 한 사람으로써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는 느낌이라서 기분이 좋습니다.
    재직자

    재직자

    현재 담당하고 계신 직무에서는 무슨 일을 하시나요?
    고객센터의 각 채널별 상담 인입건과 처리건 및 통화시간 등의 데이터를 매일 수집하고 도표화하여 운영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또한,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인센티브와 KPI 지표를 도출하는 작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해당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이나 자질은 무엇인가요?
    오늘 일어나고 있는 업무적인 상황을 늘 숫자로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숫자를 오차없이 관리하고,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향후 사업계획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안할 수 있는 역량도 중요합니다.
    필요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신가요?
    늘 예리함을 잃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단 '1'의 오차로 인해 큰 문제를 발생 시킬 수 있다는 긴장감을 갖고 일하는 습관을 유지하며, 통계업무에 필요한 엑셀 활용과 전문서적을 꾸준히 학습하고 있습니다.
    직무 수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나 프로젝트는 무엇인가요?
    통계 업무 인수인계를 받고 처음으로 상담사의 인센티브와 관리자 KPI 마감 작업을 하며 오차 없이 첫 공지를 하였을 때 뿌듯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이었습니다. '드디어 통계 담당자로서 적응하였다' 라는 당시의 성취감이 현재까지 직무를 수행하는데 큰 밑거름이 되고 있습니다.

    06 employment

    인재상아이콘
    성실함
    부지런하고 성실한 인재
    인재상아이콘
    도전정신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인재
    인재상아이콘
    소통과 화합
    타인을 배려하며 소통하는 인재
    기업 채용 콘텐츠 제작 신청하기